마사회 일산, 흰돌종합사회복지관에
어려운 이웃 위해 후원금 전달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에 지원

2023-07-13     한진수 기자

한국마사회 일산지사(지사장 이남용)가 지역사회 내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공모사업으로 선정·지원된 500만 원의 후원금을 고양시흰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심재경)을 통해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와 선정단체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지역 내 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을 통해 구직 활동이 어려운 저소득 취약계층의 경제적 지지기반을 마련해 경제적 어려움을 완화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한국마사회 일산지사가 흰돌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 등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심재경 관장은 “고양시 내 저소득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을 위한 공모사업을 진행해 주신 한국마사회 일산지사에 감사드린다. 이번 사업으로 흰돌종합사회복지관에서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일자리 창출과 경제적 자립 지원에 도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남용 지사장은 “한국마사회 일산지사는 지역 내 복지증진을 위해 많은 나눔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일자리 창출 공모사업에 참여한 기관에게 감사 인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고양시 내 복지시설과 함께 협력해 양질의 일자리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흰돌종합사회복지관은 2012년부터 한국마사회 일산지사에서 지역사회의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공모사업과 후원, 봉사활동에 따른 감사한 마음을 담아 한국마사회 일산지사에 감사장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