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흰돌종합사회복지관에 200만원 후원
[고양신문]고양시흰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심재경)과 (사)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고양지회(지회장 방명욱)는 지난 18일 지역사회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약속하는 업무협약식을 갖고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서는 지역 내 취약계층 대상의 다양한 복지 지원사업을 함께 진행하기로 논의하고 앞으로도 인적자원과 정보 교류,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상생·나눔의 정신으로 한 복지향상에 서로 노력하자고 협의했다. 또한 후원전달식과 고양지회 회원들의 복지관 경로식당 무료급식 봉사나눔 활동까지 이어졌으며, 전달된 후원금은 ‘2023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사업’에 지원돼 지역의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했다.
심재경 고양시흰돌종합사회복지관장은 “(사)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고양지회와 나눔 협약을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많은 도움을 드릴 생각을 하니 마음이 풍성해지는 느낌이며 특히 어려운 경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방명욱 (사)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고양지회장은 “이번 협력으로 양 기관 간 동반성장 기회가 마련되고 봉사활동도 적극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또한 신용보증기금 고양지점과 함께 지역 내 어려운 소외계층에게 지역사회 발전에 다양한 부분에 도움이 되기를 희망하며 앞으로 지역사회의 어려움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앞으로도 양 기관은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해 고양시민 대상의 다양한 복지 지원사업을 함께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