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마스터즈
후원금 기부하고 급식봉사도
흰돌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노후식탁 교체, 생신상 차려드리기
2023-12-24 한진수 기자
[고양신문]케이마스터즈(원장 박상래)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난 12월 21일, 고양시흰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심재경)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외에도 2023년을 마무리하는 지역사회 소외계층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급식 봉사 나눔에도 동참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복지관 경로식당을 이용하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건강한 한 끼 음식을 대접했다. 또한, 다양한 사업 진행과 이웃들과의 담소를 나누는 공간 조성을 위해 노후 식탁 교체와 생신상 차려드리기에 지원됐다.
심재경 흰돌종합사회복지관장은 “12년이 지난 노후 된 무료급식 식당 테이블로 저소득층 어르신들에게 식사 제공 때마다 불안한 마음이 있었다. 이렇게 케이마스터즈의 노후 식탁 교체 지원으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안전한 식음 환경이 조성되어 기쁘다. 연말 외로운 어르신들의 생신날에 급식 봉사까지 해주셔서 어르신들도 두 배로 기쁜 하루일 듯하다”라고 전했다.
박상래 케이마스터즈 원장은 “이번 지원으로 좀 더 안전한 식당운영과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쾌적한 공간이 마련되어 어르신들과 함께 기쁨을 나눌 수 있어 기분이 좋다. 항상 어려운 분들을 위한 지역사회 발전의 다양한 부분에 도움이 되기를 희망하며, 나눔 활동에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케이마스터즈는 대한민국 최초로 중개업마케팅교육을 온라인으로 체계화한 전문 교육기관으로 회원들의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좋은 귀감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