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대학교, 202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개최
학사 1670명, 석사 247명, 박사 65명을 배출
2024-02-18 권구영 기자
[고양신문] 중부대학교(총장 이정열)가 15일 202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학위수여식은 창의캠퍼스(고양) 인농관과 국제캠퍼스(충청) 금산홀에서 이원으로 진행됐으며,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졸업생과 학부모를 위해 중부대학교 유튜브 채널로도 라이브로 중계했다.
학위수여식에는 고양특례시 이동환 시장, 학교관계자, 학생, 학부모 등이 참석해 졸업생들에게 축하와 격려를 전했다.
중부대는 제37회 학위수여식을 통해 학사 1670명, 석사 247명, 박사 65명을 배출했다. 이번 학위수여식에서는 권영기 더채움 대표와 박종찬 신우공조 대표 등 2명이 명예 경영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이동환 고양시장은 축사를 통해 “노력은 반드시 기회로 찾아온다. 행운을 기다리기보다 노력을 통해 기회를 만드셨으면 좋겠다”며 “자신만의 네 잎 클로버를 찾아 키워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영기 대표는 산업 분야에서의 탁월한 리더십과 지식을 기반으로 일자리 창출 향상과 지역협력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명예박사 학위를 받았고, 박종찬 대표는 혁신적인 기업가정신을 기반으로 기업 상생 협력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명예박사 학위를 받았다.
이정열 중부대 총장은 “졸업은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이라고 생각한다. 그동안 노력해온 것처럼 사회에서 나라의 주인이 될 수 있도록 중부인의 정신으로 열심히 그리고 즐겁게 노력하길 바란다”고 졸업생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