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동 음식문화거리
'통큰 세일'

6월 5일~16일 구매 가격에 따라 농협상품권 등 증정

2024-06-06     한진수 기자

[고양신문] 백석12블럭 상인회(일산동구 강송로 일원)는 5일부터 오는 16일까지 통큰세일을 진행한다. 이 기간에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농협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업체당 20매 한정)하고,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양말 1켤레를 증정한다. 

백석12블럭 상인회는 고양시 음식문화 특화거리 이번 이벤트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음식문화 거리를 널리 알리고자 통큰세일에 동참했다. 더불어 일산열무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건강한 음식문화를 활성화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준비했다. 백석12블럭은 음식점뿐만 아니라 미용실과 차량용품, 부동산, 생활용품 판매 등 다양한 업종이 운영되고 있어 방문객들이 여러 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김덕겸 상인회장은 “백석동 12블럭 상인회는 시민들이 더위를 날리고 시원한 여름을 맞이하시라고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백석동 음식문화 거리에서 맛있는 음식도 드시고, 선물도 드리니 많이 찾아주시길 바란다. 가족과 친구, 연인과 함께 오셔서 즐거운 시간도 보내시고, 푸짐한 혜택도 챙겨가시면 기쁨도 두 배가 될 것이다. 꼭 방문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백석12블럭 상인회는 지역 상가 활성화와 고객 유치, 홍보로 주민들과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더 많은 사람이 백석동 음식문화거리를 찾도록 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