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건비에프 고양시장애인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위가가정 생활비, 자녀학원비, 의료비 등 장애인미술공모전 기금 등으로 사용
[고양신문] ㈜태건비에프(대표 김만석, 일산서구 구산동)는 지난 26일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신혜용) 강당에서 후원금 2180만원을 전달했다.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이 후원금을 위기가정 사례지원 대상자 6가정 생활비와 자녀 학원비, 의료비 등(1280만원), 전국장애인미술공모전을 위한 기금(900만원)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후원금 전달식에는 ㈜태건비에프 임직원과 복지관 이용인, 신혜용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과 직원들이 참석했다.
“복지관에서 연락을 받고 많이 설렜다”라는 대상자 정모씨는 “아들을 키우고 있는데 복싱을 배우고 있다. 고3인데 학원비가 많이 들어가더라. 아끼고 사는 입장이기에 부담이 됐지만, 아들을 키워내는 건 엄마의 몫이라 아무리 어렵고 힘들어도 마음을 다해 응원했다. 이렇게 좋은 기회로 아들의 학원비를 지원받을 수 있는 소식을 듣고 눈물이 왈칵 쏟아질 것 같았다. 남은 기간 아들을 잘 돌볼 수 있는 기회를 주신 분들에게 정말 감사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에 ㈜태건비에프 김경희 차장은 “큰 회사는 아니지만 72명의 장애인 근로인이 함께 일하고 있다. 그 직원들이 함께 열심히 해준 덕분에 이렇게 좋은 자리를 마련할 수 있었다. 우리는 그들을 대신해 여기에 왔을 뿐이다. 부디 여러분께 큰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 세상에 좋은 일들도 많으니, 희망 가득히 모두가 행복했으면 좋겠다”라며 언제든 도움이 필요할 땐 손 내밀어 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태건비에프는 2021년부터 현재까지 매년 고양시 장애인복지발전을 위한 기금 5680만원과 624만원 상당의 생필품과 식품 등의 물품으로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후원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사랑을 행동으로 실천하는 따뜻한 나눔 현장에 함께하고 싶은 개인·단체·기업은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 후원 안내 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스마트복지기획팀으로 연락하면 된다(031-929-1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