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지축종합사회복지관, LH경기북부 고양사업본부와 명절 꾸러미 나눔
추석 맞아 독거노인 50명에게 300만원 상당 식품 포장해 직접 전달
2024-09-09 권구영 기자
[고양신문] 고양시지축종합사회복지관(관장 송미령)이 추석 명절을 맞아 6일 LH경기북부 고양사업본부와 함께 명절 꾸러미(과일, 약과, 식품 등 14종)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2024년 추석 명절 꾸러미 나눔 행사는 LH경기북부 고양사업본부 사회공헌활동의 하나로 명절을 맞아 지축 LH8단지 아파트에 사는 독거노인 50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추석 명절 식품꾸러미를 전달하는 행사로 계획했다.
이날 LH경기북부 고양사업본부 임직원 20명이 함께 명절 꾸러미 포장과 가정 내 전달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임대아파트 입주민들의 생활환경을 둘러보고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직접 만나 추석 명절 꾸러미를 전달하며 명절의 의미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함께한 LH경기북부 고양사업본부 권운혁 본부장은 “추석 명절에 모두가 풍요로운 시간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과 사회공헌활동에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고양시지축종합사회복지관 송미령 관장은 “1인 가구가 많이 거주하는 임대아파트 특성상 명절은 더 외로운 시기인데,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함께 해주신 덕분에 어르신들께서 풍성한 명절을 보내실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며 “앞으로도 인연을 계속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