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포농협, 조합원 자녀에 장학금 수여

1998년부터 26년간 지속 지원

2024-10-02     한진수 기자

[고양신문] 송포농협(조합장 심은보)은 지난 9월 30일 오전 10시 일산서구 대화동 본점 2층 강당에서 2024년 조합원 자녀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심은보 조합장과 직원, 장학생과 조합원들이 참석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송포농협이 대화동 본점 2층 강당에서 2024년 조합원 자녀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심은보 조합장은 직접 한 명 한 명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하며 따뜻한 격려의 말을 전했다. 간소하게 진행된 인사말을 통해 “송포농협의 사회공헌사업 일환으로 조합원 자녀들에게 전달된 장학금이니, 장학생들이 꿈을 가지고 학업에 정진하며 지역사회와 농업·농촌 발전에 기여하는 미래의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 또한, 송포농협은 앞으로도 조합원과 그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과 복지사업을 발굴해, 조합원들이 든든하게 믿고 찾는 농협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는 의지를 전했다. 

장학금전달식에서 증서를 전달하는 심은보 조합장.

송포농협은 1989년부터 조합원들의 교육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꾸준히 장학금을 전달해 왔다. 이번 장학금 수여는 9월 27일 진행된 장학생선발위원회의 엄정한 심사로 국내 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들을 최종 선발해 전달했다. 송포농협은 지역사회와 농업의 미래를 이끌어 갈 인재 양성에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으며, 지역사회 활동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조합원에게 인사를 전하는 심은보 조합장(오른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