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이동 로데오메인타운
온누리상품권 경품 행사 진행

11월 3일까지, 일정금액 구매자에 온누리상품권 1만~50만원, 선착순과 즉석복권방식

2024-10-30     한진수 기자

[고양신문] 일산서구 덕이동에 자리한 로데오메인타운 상점가에서 소비자와 소상공인이 상생하는 ‘온누리로 다 누리자’ 경품 행사가 11월 3일까지 열린다. 이번 행사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1만원에서 50만원까지 선착순과 즉석 복권 방식으로 온누리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온누리상품권의 인지도와 활용도를 높이고, 덕이동 로데오메인타운 상점가의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 주관 단체인 덕이동메인타운상인회 유승오 회장은 “경기 침체로 상권이 위축되고 소상공인의 매출이 줄어드는 상황에서 행사를 마련했다”며 “온누리상품권은 소비자와 소상공인이 함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좋은 정책인 만큼, 이 기회를 통해 상점가가 활력을 되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덕이동 로데오메인타운 상점가 전경.

덕이동 로데오메인타운 상점가는 골프의류·용품, 스포츠용품, 대형 캠핑용품점 등이 밀집해 있으며, 온누리상품권 가맹 상점으로 등록되어 있다. 소비자들은 매장별 상품 할인과 온누리상품권 할인 구매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지원으로 행사가 진행되며, 덕이동메인타운상인회가 주관한다. 문의 덕이동메인타운상인회(070-7707-6795).

'온누리로 다 누리자’ 경품 행사가 열리고 있는 로데오메인타운에 현수막이 걸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