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갑농산의 떡국과 함께 2025년 새해 열어보자

떡국떡·사골곰탕 중심 ‘대한민국 1등 떡국’ 기획전 진행

2024-12-30     권구영 기자
[이미지제공 = 칠갑농산]

[고양신문] 한국천문연구원에 따르면 2025년 떠오르는 첫해는 아침 7시 26분에 독도에서 가장 먼저 볼 수 있으며, 7시 31분 울산 간절곶과 방어진을 시작으로 내륙지방에서도 볼 수 있다.

관광객이 몰리는 동해안 일출 명소에 더해 서울시는 푸른 뱀의 해인 을사년(乙巳年) 새해를 맞아 해맞이 명소 18곳을 소개했다. 시는 내년 1월 1일 자치구별 일출 명소인 인왕산, 아차산, 도봉산, 월드컵공원, 북서울꿈의숲 등 산과 공원에서 해맞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통으로 새해를 맞아 떡국 나눔 행사도 진행된다. 

칠갑농산(대표 이영주)은 새해를 맞아 ‘대한민국 1등 떡국’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5년 칠갑농산의 첫 기획전인 만큼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떡국떡과 사골곰탕을 중심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 제품으로는 우리 쌀 99%인 ‘우리쌀떡국’을 비롯해 간편하게 1인분씩 먹기 좋은 ‘우리쌀떡국떡(5입봉)’, 재밌는 이름과 함께 100% 우리농산물과 칠갑농산의 노하우로 만든 ‘나이를거꾸로먹는떡국떡’, 아이들이 좋아하는 ‘우리쌀조랭이떡’, 간편하게 3분이면 완성되는 ‘똑쌀떡국’ 등이 포함됐다.

칠갑농산의 ‘대한민국 1등 떡국’ 기획전은 자사몰인 칠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칠갑농산의 떡국떡 제품들은 농협 매장과 이마트, 홈플러스 등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