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규모 고양가구박람회 6월 킨텍스서 열린다

최신 가구·인테리어 제품 할인 구매 기회, 6월 19~22일

2025-05-22     권구영 기자

[고양신문] 국내 최대규모의 제17회 고양가구박람회가 ‘나비’를 주제로 오는 6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

경기고양시일산가구협동조합과 고양시가구협동조합이 주최하고 경기도와 고양시가 후원하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최신 가구와 인테리어 제품들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고양가구박람회는 ‘나비’를 주제로 화려하게 꾸며진다. 이는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나비의 작은 날갯짓처럼 참가업체와 함께하는 ‘통큰 세일’을 통해 각 가정에 새로운 활력과 행복을 채워주는 ‘나비효과’를 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됐다.

박람회에는 국내외 300여 개 유명 브랜드와 중소기업이 참가해 혼수·입주 가구부터 LG 가전(30~70% 할인), 침구, 커튼, 블라인드, 주방용품,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또 입주청소, 건강식품, 기능성 소품, 스포츠용품, 금융상품 부스까지 준비될 예정이라 관람객들이 한자리에서 최신 트렌드를 살피며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박람회 관계자는 “매년 4만~5만 명의 관람객이 찾는 고양가구박람회는 해가 거듭날수록 가구인과 소비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고, 매출이 떨어진 가구단지에는 활력을, 소비자에게는 한 곳에서 다양한 가구를 비교하며 트랜디한 가구를 저렴하게 구입을 기회를 주고 있다”며 “가족, 신혼부부, 예비 입주자는 물론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도 새로운 공간의 가치를 제안하고 생활의 질을 높이는 다양한 아이디어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박람회는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고,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박람회가 열리는 킨텍스 제2전시장은 GTX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다. 문의 : 031-976-9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