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메디, 30일~6월 1일 SIDEX 2025 참가
입속 세균 검사 체험과 시덱스 한정 프로모션도 제공
[고양신문] 입속 유해균을 과학적으로 분석하는 구강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 ㈜닥스메디(대표 노미화)가 30일부터 6월 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 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 SIDEX 2025(이하 시덱스)’에 참가해 다양한 현장 체험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닥스메디는 이번 전시에서 구강 유해균을 정량적으로 분석하는 ‘오랄바이옴 체크’ 무료 체험존을 운영한다. 참가자들은 현장에서 직접 구강 유해균 검사를 경험할 수 있으며 과학적이고 신뢰도 높은 검사 결과를 통해 입속 환경을 이해하는 특별한 기회를 얻게 된다.
또한, 이번 전시에서는 구강 세균 관리를 희망하는 치과들을 위한 시덱스 한정 특별 패키지도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 구매 시 현장 전용 특별 할증 혜택과 모니터가 포함된 제품 진열장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닥스메디의 인기 제품군인 천연 치약, 천연 가글, 구강 유산균 등 다양한 제품들이 현장 특별 할인 가격으로 판매되며 현장 구매 이벤트 역시 함께 진행된다.
상담 부스에서는 오랄바이옴체크의 치과 적용 실제 사례와 함께 예방 중심의 진료 전략 및 맞춤 상담이 진행되고, 구강 세균 관리 솔루션을 활용한 진료 혁신에 대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닥스메디 관계자는 “치과 전문가들과 현장 중심의 교류를 확대하고자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시덱스를 통해 새로운 방식의 구강 건강 관리에 대해 직접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SIDEX 2025 공식 e-shop에서는 전시회 전 사전 예약 구매 시 증정품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한편 닥스메디 부스는 Hall C, C-369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