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벨 일산드포레 고객 감사제
“역대급 혜택이 쏟아진다”
6월 20~22일, 특가 진행 방문 고객에 스페셜기프트 증정도
[고양신문] 국내 최대 아웃도어 플래그십 스토어 ‘몽벨 일산드포레’가 개점 4주년을 기념해 특별 고객 감사제를 연다. 오는 6월 20일(금)부터 22일(일)까지 단 3일간, 일산드포레점과 분당스퀘어점에서 동시에 펼쳐지는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할인과 함께 한정 사은품까지 준비돼 아웃도어 마니아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일산서구 덕이동(덕이로 52)에 자리한 ‘몽벨 일산드포레’는 단순한 쇼핑을 넘어 자연과 일상의 연결을 체험할 수 있는 복합형 공간으로, 약 500평 규모에 이르는 넓은 매장 내에 캠핑과 등산, 트레킹에 최적화된 라이프 스타일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이번 감사제에서는 몽벨 대표 여름제품인 기능성 소재의 반팔시리즈와 인기아이템인 고어텍스 재킷을 비롯해 다양한 오리지널 제품을 역대급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 예정이며, 세일 상품에 한해서도 추가 혜택이 더해져 실속파 소비자들을 유혹한다.
이외에도 금액별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사은품이 제공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티타늄 시에라컵 280’ ▶30만원 이상은 ‘기어 컨테이너 L’ ▶50만원 이상은 ‘알파인 쿠 커 14+16 팬세트’이다. 단, 사은품은 수량 한정으로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감 사제 기간에는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제한된다.
몽벨 관계자는 “일산드포레를 사랑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보답하고자 이번 감사제를 마련했다”라며 “매장에서 직접 경험하고 혜택도 누릴 수 있는 단 3일간의 행사는 실질적인 체험과 혜택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라고 전했다.
일상 속 나들이부터 본격적인 캠핑까지, 야외 활동을 좋아하는 누구에게나 이번 ‘몽벨 감사제’는 꼭 들러볼 만한 절호의 기회다. 아웃도어를 사랑하는 마니아는 물론, 이제 막 자연 속 취미를 시작한 분들에게도 알찬 혜택이 가득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