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갑농산, 7월 한 달 면제품 15% 할인 기획전

면발장인 시리즈·콩국수 등 시원한 면 요리 즐길 기회

2025-07-03     권구영 기자
[이미지제공 = 칠갑농산]

[고양신문] 종합식품기업 칠갑농산(대표 이영주)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자사몰 ‘칠갑몰’에서 대표 면제품을 중심으로 한 7월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칠갑농산의 인기 여름 면 제품인 ‘면발장인’ 시리즈와 ‘콩국수’ 등을 중심으로 구성됐고, 기획전 대상 제품에 대해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칠갑농산의 ‘면발장인’ 시리즈는 반세기 가까이 쌓아온 제면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낸 제품군으로, 면의 탄력과 식감, 국물과의 조화를 세심하게 고려했다. 동치미물냉면, 비빔냉면, 칼국수사리 등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는 다양한 여름 면 제품들이 포함된다.

함께 선보이는 ‘콩국수’는 옛 방식 그대로 콩을 거칠게 빻아 만든 콩가루를 사용해 고소하고 진한 국물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전통 방식과 현대적인 간편함을 동시에 갖춰 여름철 별미로 인기몰이 중이다.

칠갑농산 관계자는 “폭염이 예상되는 7월,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 면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대표 제품들을 기획전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면발장인 시리즈의 정통성과 콩국수의 깊은 풍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7월 기획전은 칠갑농산 공식 온라인몰 ‘칠갑몰’을 비롯해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 전국 농협 매장, 이마트, 홈플러스 등 오프라인 유통처에서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