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수도권본부
온누리상품권 200만원 전달

일산노인종합복지관에 후원

2025-07-28     한진수 기자

[고양신문] 한국도로공사 수도권본부(본부장 허노윤)는 지난 24일, 경기북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관장 장기욱)에 온누리상품권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과 홀몸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으로, 전달된 온누리상품권은 중복을 앞두고 어르신들에게 보양식을 제공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도로공사 수도권본부가 일산노인종합복지관에 온누리상품권 200만원을 전달했다.

일산노인종합복지관은 매년 여름, 폭염과 기습 폭우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을 위해 건강식과 물품을 지원하는 다양한 복지사업을 펼쳐왔다. 올해는 한국도로공사 수도권본부의 후원이 더해져 어르신들에게 보다 풍성한 도움을 전할 수 있게 되었다.

한국도로공사 수도권본부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어르신들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나눔에 동참하게 됐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일산노인종합복지관 관계자 역시 “어르신들께서 중복을 맞아 보양식을 드실 수 있도록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해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은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과 후원자들과의 협력으로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맞춤형 복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