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고양덕양지사·파머프렌즈
추석 맞이 따뜻한 나눔

향동종합사회복지관에 온누리상품권과 세척사과 179개, 사과즙 150포 전달

2025-09-28     한진수 기자

[고양신문] 국민연금고양덕양지사(지사장 박선영)와 ㈜파머프렌즈(대표 정경원)는 추석을 앞두고 지난 24일 고양시향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양복선)에서 후원행사를 가졌다. 이날 국민연금고양덕양지사는 온누리상품권 40만원을, ㈜파머프렌즈는 세척사과 179개와 사과즙 150포를 지원했다.

 고양시향동종합사회복지관에 국민연금고양덕양지사가 사랑의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향동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내 식생활지원 대상자와 대기자를 대상으로 ‘추석 키트’를 순차 배분할 계획이다. 키트에는 세척사과·사과즙 등 신선식품을 담고, 온누리상품권은 가구별 필요에 맞춰 생필품·식재료 구매에 활용하도록 지원한다. 전달은 가정방문과 내방 수령을 병행해 명절 전 신속히 마무리할 예정이다.

박선영 국민연금공단 고양덕양지사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한 명절을 만들고자 마음을 모았다.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게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정경원 ㈜파머프렌즈 대표는 “제철 과일로 건강을 나눌 수 있어 뜻깊다.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양복선 관장은 “명절을 앞두고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해 주신 두 기관에 깊이 감사드린다. 소중한 후원금품은 필요한 가정에 책임 있게 전달해 건강하고 따뜻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