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메디 치약 라인 '닥트러스트',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동시 입점
올리브영에서 해당 제품 최대 30% 할인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
[고양신문] 주식회사 닥스메디의 닥트러스트(DOC·TRUST®) 치약 3종(1S, 2X, 프로엔프리)이 국내 최대 헬스&뷰티 스토어 CJ 올리브영(Olive Young)에 공식 입점했다. 이번 입점으로 닥스메디 닥트러스트 라인업을 올리브영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닥스메디 닥트러스트의 입점은 12일 올리브영 온라인을 시작으로, 강남중앙점, 압구정로데오점 등 올리브영 전국 278개의 주요 매장에도 차례로 입점이 진행된다. 이를 통해 전국의 소비자들은 닥스메디 치약 라인을 온·오프라인 어디서나 바로 만날 수 있다.
이번에 입점한 닥스메디 닥트러스트 라인은 합성계면활성제 대신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고, 자연유래 성분 등 특징으로 내세우며 잇몸케어·시린이 케어, 노약자를 위한 구강미생물 관리 등 다양한 구강 고민을 아우르는 구강케어 솔루션을 제안해왔다.
‘닥트러스트 1S’는 시린이 케어용으로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 질산칼륨, 불소 등의 시린이 증상을 효과적으로 완화해주는 제품이며, ‘닥트러스트 2X’는 프로폴리스가 함유된 잇몸케어 중심 기능을 갖추고 있다. 그리고 ‘닥트러스트 프로엔프리’는 유산균 무불소 치약으로 구강 미생물 균형에 촛점을 맞춘 프리미엄 치약이다.
닥스메디 관계자는 “치과의사와 미생물연구원 등 구강 전문가들이 구강 건강을 염두에 두고 개발한 닥트러스트 라인이 올리브영의 온·오프라인 채널과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사용자의 건강을 생각하여 전문가들이 좋은 성분으로 심혈을 기울여 만든 만큼, 많은 분에게 건강한 구강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닥스메디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게 됐다.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계기로 소비자가 접근성 높게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유통망을 확대했으며, 온·오프라인 모두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입점한 제품들은 론칭 기념 프로모션으로 올리브영에서 해당 제품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