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상공회의소 건설산업위원회 한성호 초대위원장 취임

‘함께 짓는 도시, 힘찬 고양’이라는 비전 아래 새 출발 다짐

2025-11-17     권구영 기자
한성호 고양상공회의소 건설산업위원회 초대 위원장 [사진제공 = 김정호 한국사진작가협회 고양지부 부지부장]

[고양신문] 고양상공회의소 건설산업위원회 초대 위원장 취임식이 지난 12일 YMCA 고양컨벤션 종석홀에서 열렸다. 

이날 취임식에는 이상헌 고양상공회의소 회장과 한성호 초대위원장(한성기업 대표)과 위원회 임원진, 회원사 대표 등 100여 명이 참석해 ‘함께 짓는 도시, 힘찬 고양’이라는 비전 아래 새 출발을 다짐했다. 

한성호 건설산업위원회 초대위원장은 취임사에서 “제1대 위원장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첫 단추를 잘 끼우겠다”며 “서로 다른 길에서 출발했지만, 고양시 지역경제 활성화라는 한 방향으로 힘차게 나아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상헌 고양상공회의소 회장은 축사를 통해 “원자재 가격 상승, 인건비 상승, 중대재해처벌법, 부동산 시장 불안 등 건설업계가 직면한 위기를 각자도생이 아닌 연대와 협력으로 극복해야 한다”며 “킨텍스 제3전시장, 일산테크노밸리, K컬처밸리 등 지역 개발사업에서 회원사들이 함께 성장할 기회를 만들어가자”고 당부했다.

고양상공회의소 건설산업위원회는 지난 8월 출범 이후 회칙 정비와 조직 구성을 마무리하고 이날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앞줄 중앙 왼쪽부터) 이상헌 고양상공회의소 회장과 한성호 초대 위원장을 중심으로 위원회 임원진, 회원사 대표 등 100여 명이 취임식 후 기념촬영을 했다. [사진제공 = 김정호 한국사진작가협회 고양지부 부지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