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양신협·덕양행신복지관
취약계층에 방한용품 전달

2025-11-24     한진수 기자

[고양신문] 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진우) 별관 능곡복지센터는 지난 19일 덕양신협(이사장 방기석)과 ‘온세상 나눔 캠페인’ 전달식을 진행했다. 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전달식은 혹한기를 앞두고 취약계층 주민들이 보다 안전하고 따듯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방한용품(이불·온열매트)과 식료품을 지원하는 자리였다.

 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진우, 오른쪽) 별관 능곡복지센터와 덕양신협(이사장 방기석, 왼쪽)은 ‘온세상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

방기석 이사장은 “올겨울은 더욱 추울 것이라는 예보가 있어 지역 주민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드리고자 나눔 활동을 준비했다. 이번 지원이 따듯한 겨울을 보내는 데 힘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과 협력해 다양한 지원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지원물품을 전달받은 주민들은 “겨울을 앞두고 마침 이불을 새로 마련해야 했는데 이렇게 좋은 이불을 받을 수 있어 감사해요”, “아이들이 한창 잘 먹는 시기로 요즘 모든 물가가 올라 부담이 컸었는데 이렇게 다양한 식품 전달해 주시니 큰 힘이 되네요”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 능곡복지센터는 앞으로도 지역 내 소외된 주민들을 위한 맞춤형 생활복지 서비스를 지속해 제공하며 지역사회의 정서적 안전망 강화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