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 독거어르신들 위해 고양시소규모노인종합센터에 전달

이재은 전국한우협회 고양시지부장(왼쪽에서 세번쨰)과 유완식 고양축협 조합장(왼쪽에서 네번째), 공병화 원장(오른쪽에서 네번째)이 고양시소규모노인종합센터 관계자와 나란히 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주최 전국한우협회에서 지난 9일 고양축산농협(조합장 유완식)와 함께 사회복지법인 효샘 고양시소규모노인종합센터(원장 공병화) 에 162만원(44kg) 상당의 한우 불고기를 후원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고양축산농협(조합장 유완식)은 “봉사해주시는 실버봉사단 봉사자들은 천사와 같다며 한 결 같이 봉사를 해주시는데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도록 하겠다.”는 인사말과 함께 이날 전달식에는 유완식 조합장을 비롯해 이재은 전국한우협회 고양시지부장, 실버봉사단원과 공병화 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우농가의 따뜻한 한우고기 나눔 실천을 통해 저소득 독거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전달됐다.
고양시소규모노인종합센터(원장 공병화)은 “어르신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한우고기를 후원해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관에서 봉사해주시는 실버봉사단 봉사자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며 내년에도 모두가 건강한 한 해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날 전달받은 한우 불고기는 사회복지법인 효샘 산하기관 저소득 독거어르신 100여명에게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기타 세부사업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고양시소규모노인종합센터 031-967-3403으로 하면 된다.  

왼쪽부터) 공병화 원장,과 유완식 조합장이 대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