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LH 도래울1단지 관리사무소 동참

고양시원흥종합사회복지관은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해 흥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LH 도래울1단지 관리사무소와 함께 제 48회 어버이날 기념행사 ‘사랑해孝’를 진행했다.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기념식을 진행하지는 못했지만, 지역의 많은 유관기관들의 도움으로 어르신들에게 특식(떡, 컵과일) 및 후원품(면마스크, 카네이션)을 전달하는 특식지원전달행사가 됐다. 특히 특식지원행사에는 복지관 직원들 외에 흥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흥도동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이 함께 도래울 1단지 내 어르신 가정에 방문해 카네이션과 특식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 흥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안심마스크(160개)를 지원했으며, LH도래울 1단지 관리사무소에서는 특식과일(컵과일 80개)을, 시립원흥어린이집에서는 카네이션 화분(50개)을, 이가기정떡 고양점에서 기정떡 80개를 지원해 풍성한 어버이날 기념행사로 진행될 수 있었다. 
행사에 참여한 김덕수 흥도동장은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어르신들을 일일이 찾아뵙지 못해 송구스러우며, 흥도동 지역의 발전을 위해 힘써주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원흥종합사회복지관, 1단지 관리사무소 등 여러 유관기관들의 노력에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천미숙 관장도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전 국민이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어르신들을 잊지 않고 도움의 손길을 주신 지역의 유관기관 및 여러 후원업체들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어버이의 은혜를 감사하는 마음으로 원흥종합사회복지관도 어르신들을 공경하고 섬기는 복지관으로서 어르신복지에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