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문화센터 여름학기, 250개 강좌 수강료 할인, 사은품 증정

[고양신문] 그랜드백화점 문화센터는 오는 6월 10일부터 신규강좌를 편성하고 인기강좌 등을 보강해 여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강좌기간은 오는 6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 3개월 과정이다. 현재 접수진행 중이며 6월 4일까지 백화점 8층 문화센터 데스크에서 수강 신청하는 모든 회원에게 5~50% 강좌 할인 및 선착순으로 음료쿠폰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여름학기 강좌는 특히 코로나19로 집밖으로 나가지 못한 지역주민들의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줄 강좌와 건강을 주제로 한 강좌들이 신규편성·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건강·피트니스 관련 강좌로 SNPE 바른자세 척추운동, 클래식 필라테스 등 자세교정과 집안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운동강좌가 추가됐다.또한, 코로나19로 인해 폐강됐던 노래교실, 댄스강좌는 정원을 축소해서 최대한 안전하게 진행할 계획이다.

그동안 ‘집콕’ 생활에 지친 지역민들이 문화센터에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수강료를 15~30% 할인한다. 아이들의 미술과 심리상담을 병행하는 ‘생각키우기 미술’이라는 강좌를 더 확대해 기존보다 소규모 그룹으로 진행하되 더 많은 어린이들이 수강할 수 있도록 강의실과 시간을 배치했다. 그랜드백화점 문화센터에서는 이밖에도 취미활동을 위한 악기, 재테크, 어학, 플라워, 발레, 요가, 댄스스포츠, 공예 등 250여 개의 다양한 강좌를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