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0일 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유튜브를 통해 진행

[고양신문] 11월20일 고양시 관광컨벤션협의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0 푸드앤비어 온라인 페스티벌' 랜선 축제가 열린다.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뉴노멀 형태의 새로운 문화행사로 자리매김될 본 행사는 고양시를 대표하는 음식과 맥주를 주제로 20일 오후 6시부터 120분간 이색 대결 프로그램으로 채워진다.

'기회는 단 한번! 실시간 생중계로 전하는 리얼 LIVE 대결!'

행사 당일 원 마운트 광장에는 특별 상설 무대가 준비된다. 120만 인기 유튜버 밥굽남과 MC이슈의 2MC로 진행되며, 고양시를 대표하는 외식업체 사장님들의 요리 대결과 1등 상금 100만 원이 걸린 맥주&푸드 먹방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밖에도 맥주와 음식을 제공받아 집에서 랜선 축제에 참여할 수 있는 시민참여단과 밀키트 배달 업체 선정이 진행 중에 있어 참여자 모집 과정에서부터 고양시 외식업 사장님들과 먹방에 자신 있는 일반 시민들의 참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페스티벌 참여 방법은 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홈페이지(www.goyangtca.or.kr)와 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해당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고양관광컨벤션협의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 고양시가 공동주관 하는 '푸드앤비어 온라인 페스티벌' 은 <실력은 뽐내고 양껏 즐기자>는 슬로건으로 유명스타들을 앞세운 보여주기 식 온라인 페스티벌이 아닌 지역 주민과 전 국민이 동참하는 참여형 온라인 페스티벌로 코로나19로 지친 마음과 위축된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기획됐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사)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오준환 회장은 침체된 도심 상권을 활성화 하는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고양시 외식업 사업장과 고양시 시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요청했다. 참가신청 및 문의 : 031-927-9974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