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백화점 일산점, 라이프스타일관 새단장

200평 규모 시더스디자인그룹
3만점 품목 판다팜 동시 입점

그랜드백화점이 새로워졌다. 7층은 시더스디자인그룹이 입점하면서 라이프스타일관으로 새단장하고, 지하 3층은 ‘없는 거 빼고는 다 있는’ 판다팜이 입점했다. 이로써 지상과 지하를 연결해 라이프스타일관이 완성됐다. 집안을 새롭게 단장하고 싶을 때, 가구를 바꿔 집안 분위기를 전환하고 싶을 때, 작은 소품 하나로 계절의 변화를 표현하고 싶을 때 그랜드백화점을 찾아가면 한곳에서 모든 고민이 해결된다. 게다가 품목과 디자인, 가격대가 다양해서 눈이 즐겁고 쇼핑의 즐거움이 두 배로 커진다.

7층 라이프스타일관
침대, 소파같은 큰 가구부터 인테리어 소품, 식기, 침구까지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해줄 제품이 가득하다. 세련되고 성능 좋은 젠한국과 키친아트에서 테이블웨어와 키친웨어를 선택하면 요리의 재미가 커질 듯하다.
라이프스타일관의 금성침대는 ‘오래가는 편안함’을 모토로 침대를 만들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금성침대의 고중환 대표는 올해 ‘제46회 상공의 날 대통령 산업포장’을 수훈했다. 금성침대는 40년 역사의 침대전문기업으로 고중환 대표는 가구업계 최초로 고용노동부 85호 기능한국인으로 선정됐으며 현재까지 침대 관련 지식재산권 총 91건을 보유하고 있다. 그만큼 믿고 찾는 침대다.
200평 규모로 새롭게 입점한 시더스디자인그룹은 디자이너의 가구부터 수입주방, 홈데코, 리빙, 생활용품까지 두루 판매하는 토탈 라이프스타일숍이다. 시더스디자인그룹은 해외 디자이너들과 협업해 좋은 품질과 디자인으로 개개인이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일찌감치 찾아온 더위에서 시원한 꿀잠을 보장해줄 쿨매트, 세련된 색상과 디자인의 패브릭 소파와 가죽 소파, 거울 앞에 앉으면 동화 속 공주가 된 느낌을 주는 화장대, 앤티크 서랍장, 눕고 일어나기 편한 평상형 원목침대, 천연대리석 식탁, 원목식탁, 우드슬랩테이블 등 침체됐던 집안 분위기를 새롭게 바꿔줄 제품이 다양하게 진열돼 있다.
부담없는 가격으로 지친 일상에 활력을 넣고 싶다면 깔끔한 유리 화병, 벽시계, 직수입 찬기세트, 욕실화와 발매트, 커피잔 세트 등 소소한 생활용품도 다양하다.

지하3층, 생활을 판다 ‘판다팜’ 입점
항상 이벤트가 열리던 지하 3층에는 3만 여 품목이 구비된 ‘판다팜’이 둥지를 틀었다. 판다팜은 귀여운 판다 캐릭터가 중국 기업을 떠올리게 하지만 판다팜은 국내 브랜드다. 1990년 작은 매장으로 시작해 올해 29년 된 회사로 2014년 판다팜이라는 브랜드를 론칭해 현재 전국 25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판다팜은 본격적인 한국형 라이프스타일 SPA브랜드를 목표로 한다. 그래서 그런가, 매장에는 없는 게 없다. 품목이 너무 많아 진열에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려서 오픈일이 4일이나 연기됐다는 담당자의 귀띔이다.
입구에 들어서면 양쪽으로 계산대가 있어 많이 기다리지 않고 계산할 수 있다. 형형색색의 물고기가 헤엄치는 수족관을 지나면 수납정리, 주방용품, 욕실용품, 청소용품, 공구, 인테리어, 미용, 뷰티, 문구, 완구, 스포츠, 레저, 자동차용품, 운동기구, 소형가전, 세제류, 우산, 시계, 화분…. 나열하기에 숨이 찰 정도다. 커피 애호가들에게 희소식. 커피주전자, 핸드드립용 주전자, 드러퍼, 커피잔도 다양하다. 여름더위를 날려버릴 선풍기를 파격할인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