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25년 으뜸 손맛 두부요리집 ‘올터두부고을’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선정 <고양시 관광맛집>
  • 유경종 기자
  • 승인 2019.12.03 13:57
  • 호수 1447
  • 댓글 0

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선정 <고양시 관광맛집> - 올터두부고을 

(사)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가 고양의 외식업소 중 고양을 찾는 관광객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대표 맛집을 엄선해 ‘고양시 관광맛집’ 26곳을 선정 발표했다. 선정된 업소에는 ‘고양시 관광맛집’ 인증패가 증정·부착되고, 향후 다양한 지원 서비스가 제공된다.  

 

건강한 맛의 자부심을 지키고 있는 올터두부고을 안정애 대표.

[고양신문] 원당 수역이마을 입구에 자리한 올터두부고을(대표 안정애)은 1995년 문을 연 후 25년 동안 단골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두부요리를 저렴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집이다. 7000원에 맛볼 수 있는 콩탕정식을 기본으로 전문점보다 맛있는 쭈꾸미볶음과 황태구이를 곁들이는 별미두부정식이 있다. 밑반찬이 신선하고 맛깔스럽다. 얼큰하게 즐길 수 있는 두부버섯전골도 인기다. 작은 민속촌 같은 정감 있고 토속적인 내부 인테리어도 갈수록 주목받는 웰빙 트렌드 메뉴와 딱 들어맞는다.
안정애 대표는 “홀로 되신 시아버님의 진지 세끼를 챙겨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식당을 시작했다”면서 오래 전 기억을 이야기했다. 가족을 향한 정성은 손님들에게도 고스란히 이어졌다. 지인이 직접 농사 지은 국산콩을 쓰는 것은 물론, 요리 하나하나에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는 것은 기본이다. 여기에 새벽 6시부터 그날의 요리를 준비하는 성실한 노력이 더해지면 믿고 찾을 만한 요리가 완성된다.  
올터두부고을은 수익의 일부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하고 있다.
“항상 찾아주시는 손님들의 사랑 덕분에 오늘날의 올터두부고을이 존재합니다. 변치 않는 맛과 정성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대표 : 안정애

주요메뉴 : 콩탕정식, 옛날순두부, 두부전골, 코다리순두부정식
주소 : 고양시 덕양구 수역이길 3
전화번호 : 031-962-6407

(사)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부회장(사진 왼쪽부터)청수면옥 박승래 대표, (사)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안주연 사무국장, 한국외식업중앙회 고양시 덕양지부 박광배 지부장, 올터두부고을 안정애 대표, 오준환 협의회 회장, 설미영 협의회 감사.

 

유경종 기자  duney789@naver.com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경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