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선정

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선정 <고양시 관광맛집> - 팜레스토랑 리부트

(사)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가 고양의 외식업소 중 고양을 찾는 관광객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대표 맛집을 엄선해 ‘고양시 관광맛집’ 26곳을 선정 발표했다. 선정된 업소에는 ‘고양시 관광맛집’ 인증패가 증정·부착되고, 향후 다양한 지원 서비스가 제공된다.

 

'고양시 관광맛집'에 선정된 팜레스토랑 리부트 윤지현 대표.

[고양신문] 원마운트 2층에 자리한 리부트는 국내1호 파티플래너이자 성신여대 겸임교수인 윤지현 대표가 운영하는 친환경 팜 레스토랑이다. 신선한 친환경 식재료로 건강한 먹거리를 만들어 지친 도시민들에게 일상의 활력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만든 특별한 외식 공간이다.

인테리어도 멋지고 음식도 예뻐 리부트를 찾은 손님들은 애피타이저 스프가 나올 때부터 스마트폰 카메라에 담기 바쁘다.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가 더해져 오감이 만족한 행복 외식을 즐길 수 있다.

 

샐러드를 만드는 채소는 지역의 로컬푸드 농장과 계약을 맺어 공급받는다. 쌀요리 경연대회 수상작이기도 한 리부트의 시그니처 쌀빵은 밀가루를 잘 소화하지 못하는 이들에게도 인기 만점이다. 제철 과일과 채소로 직접 짜는 100% 착즙 주스, 연어 아보카도 샐러드, 애플루꼴라 샌드위치, 베이컨 감자 샌드위치 등 맛과 비주얼을 만족시키는 메뉴와 음료가 다양하다.

전망도 탁월해 시원하게 트인 창 너머 EBS방송국과 소노캄고양 호텔이 눈에 들어온다. 야외 공간도 마련돼 있어 소모임이나 파티를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대표 : 윤지현
주요메뉴 : 애플 루꼴라, 베이컨 감자, 치킨그릴 샌드위치, 연어아보카도 샐러드, 100%착즙주스
주소 :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 300, 원마운트 2013-5호
전화번호 : 031-961-6642

 

 

팜레스토랑 '리부트'의 실내 모습.
협의회 안주연 사무국장, 공선애 부회장, 윤지현 리부트 대표, 협의회 오준환 회장, 설미영 감사.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