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텃밭에서 직접 기른 건강한 상차림 ‘서삼릉보리밥’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선정 <고양시 관광맛집>
  • 유경종 기자
  • 승인 2019.12.03 14:32
  • 호수 1447
  • 댓글 0

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선정 <고양시 관광맛집> - 서삼릉보리밥

(사)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가 고양의 외식업소 중 고양을 찾는 관광객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대표 맛집을 엄선해 ‘고양시 관광맛집’ 26곳을 선정 발표했다. 선정된 업소에는 ‘고양시 관광맛집’ 인증패가 증정·부착되고, 향후 다양한 지원 서비스가 제공된다.

 

'고양의 관광맛집'에 선정된 서삼릉 보리밥 이승규 대표.

[고양신문] 서삼릉 인근에 자리한 서삼릉보리밥은 고양의 토박이들은 물론, 멀리서도 단골들이 찾아오는 맛집이다. 15년 동안 변치 않는 정성과 맛으로 입소문이 나며 고양의 대표 맛집으로 명성을 쌓고 있다.
“어머니의 비법을 그대로 이어받아 한결같은 맛으로 손님들을 대접하고 싶어 보리밥을 메뉴로 선택했다”고 말하는 이승규 대표는 35년이라는 외식업 경력을 자랑한다.

서삼릉 보리밥은 비닐하우스 4동 규모의 텃밭에서 직접 채소를 기르기 때문에, 사계절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고 신선한 유기농 작물을 공급받는다.

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오준환 회장은 “평가단이 직접 방문해 음식을 먹어보고 만장일치로 고양의 관광맛집에 선정했다”면서 “모든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음식맛은 물론, 정겹고 포근한 주변 경관도 으뜸”이라고 추천 이유를 밝혔다.


대표 : 이승규
주요메뉴 : 보리밥, 코다리, 우거지수제비, 녹두전, 도토리묵
주소 : 고양시 덕양구 서삼릉길 124
전화번호 : 031-968-5694

이승규 대표와 오준환 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회장.
(사진 왼쪽부터) 협의회 설미영 감사, 안주연 사무국장, 서삼릉보리밥 이승규 대표, 협의회 오준환 회장, 청수면옥 박승래 대표.

 

유경종 기자  duney789@naver.com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경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