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설정하고 오픈기념이벤트 혜택 챙기세요

[고양신문] 그랜드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그랜드몰’이 8월 16일 오픈했다. 민족의 대명절 추석이 있는 9월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첫 구매 전용 쿠폰팩에는 금액대별로 2000원에서 5만원까지 할인쿠폰이 발행돼 더욱 저렴하게 쇼핑이 가능하다.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라 알림설정해두고 챙기면 가계 경제에 도움이 될 것 같다. ‘그랜드몰’ 9월 이벤트를 모아보았다.

약이 되는 밥상, 약이 되는 간식
9월 1일~9월 16일

‘약식동원’, 약과 음식은 근원이 같다고 했다. 건강을 위해서는 아무거나 먹지 말고 좋은 음식을 섭취해야 한다. 그랜드몰은 9월 1일부터 간식 할인 이벤트를 연다. 국산 찹쌀을 발효해 결이 살아있는 수제 페스츄리 약과, 합성 착향료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직접 농사지은 찹쌀로 풀을 쑤어 만든 수제 김부각과 고추부각, 국산 쌀과 고소한 참깨 소가 듬뿍 들어간 오색 송편, 색소·첨가물·방부제·유화제가 들어가지 않은 원물 100% 건강떡으로 달지 않아 어른들에게 인기가 좋은 호박 인절미, 밀가루와 국내산 찰보리를 사용해 당일 생산해 개별 포장한 호두과자와 찰보리빵, 푸짐한 양의 신선 냉장육으로 만든 춘천 닭갈비, 프리미엄 제주산 돼지고기를 사용한 포천이동 왕구이 등 다양한 먹거리를 최대 14% 할인해서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온라인 최저가 및 무료배송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바비온, 반려동물을 위한 관리용품
9월 1일~9월 16일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애견·애묘인에게 반가운 행사다.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용품들을 그랜드몰 행사기간 중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미용 가위, 이발기, 발톱깎이, 브러시, 휴대용 실리콘 물병, 자동 물그릇 등 건강과 청결유지에 필수인 미용용품을 최대 1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프리미엄 주방용품 최대 33% 할인
9월 1일~9월 16일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콕스타’가 그랜드몰에 신규 입점하며 44종의 인기 가전을 포함한 주방용품을 최대 33% 초특가 할인한다. 최근 높은 인기를 차지하고 있는 23L 대용량 에어프라이어와 다양한 채소를 간편하게 손질할 수 있는 멀티 다지기, 인덕션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22년 신상 스테인리스냄비 4종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이 한자리에 모였다. 

맛있는 간편식을 초특가로
9월 13일~9월 30일

우리 가족의 든든한 한끼를 책임질 인기 간편식을 그랜드몰에서 초특가 행사로 기획했다. 한 상 가득 푸짐하고 맛도 좋은 서가앤쿡의 바비큐폭립, 베이컨 김치볶음밥, 베이컨 볶음밥, 함박스테이크를 최대 32% 할인한다. BHC의 인기 소스(딥커리, 맛초킹, 맵스터, 뿌링클)들이 닭가슴살과 만났다. BHC 닭가슴살을 최대 20% 할인한다. 사계절수라상 여름냉면 세트 최대 6%, 덕장의 하루 코다리찜(간장/고추장) 최대 12%, 푸드얍이 선보이는 인기 만점 매콤한 쭈꾸미, 오삼불고기 등을 최대 20% 할인한다. 
그랜드몰 조유진 MD는 “다가오는 추석과 가을을 맞아 최근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인기 브랜드, 인기 상품들을 고객님들이 좋은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그랜드몰이 준비한 다채로운 상품과 행사들로 행복한 가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석선물 기획전 ×시그니엘 호텔 프로모션
8월 16일~9월 12일

그랜드백화점몰에서 선보이는 프리미엄 추석 선물세트를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한우 선물 세트, 고당도 과일 선물 세트 등 고급 라인부터 1만원대 한뿌리 인삼 대보 등 부담없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그랜드몰에서 구매 고객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추석맞이 프로모션으로 행사 기간 내 추석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고층 프리미엄 호텔인 시그니엘 서울 1박2일 숙박권과 조식 식사권을 3명의 행운 고객에게 선물한다. 
응모 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추석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 발표는 그랜드몰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9월 19일(월) 발표된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그랜드몰(www.egran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