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통일가정당 4명 출마 … 백년해로수당에서 대학교 설치까지 공약 다양

 공천자들이 속속들이 발표되면서 공천탈락자들의 반발이 거세짐에 따라 홍역을 치루고 있는 한나라당과 통합민주당의 공천작업이 막바지로 치닫고 있다. 이 가운데 고양시 각 지역구의 대결구도 역시 윤곽을 드러내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대결구도속에서 군소정당의 후보들 역시 이번 총선에서 분명한 변수로 작용할 것이다. 
 본지는 작년 12월 말부터 총선 인터뷰를 통해 주목받는 지역의 후보들을 만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제 총선을 거의 보름 남짓 남겨놓고 있는 상황에서 본지가 만난 총선후보는 14명으로, 여기에 속하지 못했던 후보들을 놓쳤다는 아쉬움이 남을 수 밖에 없을 것이다. 이에 여야 거대정당에 비해 상대적으로 조명을 적게 받은 고양지역 군소정당 후보들의 출마의 변과 그들이 내건 공약을 요약했다. (편집자 주)


자유선진당 이국헌 후보 (덕양 갑)

“발전적이고 개혁적인 보수를 지향한다”

출마의 변

나는 하늘과 국민을 두려워 한다.
국민과 고양시민을 크게 섬기겠다는 겸손한 자세를 가질 것이다. 건설적이고 합리적이고 안정적이고 발전적이고 점진적이고 개혁적인 보수를 지향한다.
민생정치! 생산정치! 미래 정치를 중심추로 할 것이다. 난 정의 정직 정정당당함의 가치관에 기초하고 있다.
난 고양시에 1987년부터 30년간 살아온 유일한 진정한 고양사람이다. 나는 선거 때마다 돌연히 외지에서 들어와 선거만 치르고 떠나가버린 기회주의 정치인들을 과감하게 물리쳐 쫓아내겠다.
고양시민의 자존심을 살리겠다고 목청을 높이고 있다.

공약
늘 푸른 고양 건설을 위한 도로 및 빈 공간 전역에 나무심기
고양동과 관상동에 대학교 설치
화정동과 원당에 특수목적고등학교 설치

 

평화통일가정당 김현수 (덕양갑)

“불건전한 문화들을 하루빨리 해결”

 출마의 변

 한국은 지금 심각한 국가적 위기에 처해 있다. 대한민국이란 사회의 가정이 무섭게 흔들리고 있기 때문이다. 가정이 무너지면 나라가 무너지며 더 나아가 평화와 행복이 위협받게된다. 이혼증가율 1위, 심각해지는 북핵 문제, 환경생태계 문제, 노인 문제, 청소년 문제, 마약, 프리섹스, 에이즈 문제 등은 다른 나라의 문제가 아닌 바로 우리민족, 우리나라의 문제다.
 이제는 새롭게 변화하여 새로운 시대로 나아가야 할 시기다. 가정의 붕괴, 성 윤리의 혼탁, 청소년 문제들이 있는 불건전한 문화들을 근본적으로 하루빨리 해결하기 위해 이번 총선에 출마하게 되었다. 기필코 이번 선거를 통해 국회의원에 당선이 되어 자랑스런 대한민국을 만드는 일환으로 덕양구를 발전시키겠다. 또한 가정을 바로 세우고 나라를 바로 세워 세계평화와 분단된 조국을 통일시키는데 총력을 다할 것이다.

공약
덕양을 국제화 교육의 도시를 만들겠다.
스포츠를 통한 경제 활성화 도시로 성장시키겠다
참가정 행복시대 교육을 정착 시키겠다.
어린이집 영아보육시설을 확장하겠다.

 

평화통일가정당 정미(덕양을)

“도덕적 문화대국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출마의 변 
 

이혼율 세계1위, 저출산 세계1위, 자살률 세계1위, 낙태율 세계1위, 고령화 세계1위 등 도저히 믿기지 않고, 믿고 싶지도 않은 수치가 우리의 현실을 말하고 있다.  우리도 모르는 사이에 우리는 너무나도 많은 귀중한 것들을 잃었다. 그래서 가정이 바로서야 나라가 바로 선다는  신념으로 무너져 가는 가정 의 가치를 다시 찾아 세움으로서 행복한 가정, 건강한 사회, 잘사는 내 고향 ,내 나라를 만들겠다는 숭고한 비전과 목표를 바탕으로 고통 받는 서민을 대변하고 국민을 섬기는 양심적인 정치를 하고자 출마를 하게됐다. 가정행복의 가치가 존중되고 인간으로서 가치 있는 삶을 통해 진정한 행복을 구가하며, 신명나는 국가를 만들어 보겠다. 경제대국으로서 뿐만 아니라 도덕적 문화대국으로 우리 조국 대한민국이 세계의 중심국가로서 우뚝 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다.

공약
유아 보육시설 증설 및 보육비 지원
가족문화카드를 발급 
행신동 재개발지역 조기착공 및 용적률 상향
강매역 존치와 그린벨트 해제 추진 
자립형 사립고 유치
학교교육에서 가정과 순결가치관 교육 전면 실시 

 

평화통일 가정당 유형목 (일산갑)

“가정의 행복 추구하겠다”

출마의 변

지금 우리 사회의 가장 기본 단위인 가정은 위기를 맞고 있다.
선진국이란 단순히 경제적으로 잘 사는 것만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진정으로 도덕과 윤리가 살아있고, 거기서부터 경제, 사회, 문화, 정치적으로 번영을 누리게 될 때 진정한 선진국의 지위를 누릴 수가 있다.
경제가 좋아지고 발전해도 가정이 붕괴되면 다 무슨 소용이 있는가. 우리경제는 6.25사변 당시와 비교하면 지금은 200배 정도 잘 살게 되었지만 점점 빈부의 격차가 커지고 윤리와 도덕은 무너지고 있다. 이에 나는 가정의 행복과 관련해서 크게 3가지의 공약을 제시하고자 한다. 물론 이 세 가지 공약은 평화통일가정당의 정책이기도 하다. 나는 이 정책들이 먼저 국가적인 차원에서 채택이 되도록 할 것이다. 그렇다면 당연히 우리 일산지역도 혜택권 내에 들어가기 때문이다

공약
3자녀이상 가정 1인 대학까지 무상교육 및 군면제 추진.
3대 1가정 주거개발 및 세제지원을 시행.
결혼30년차 부부부터 5년마다 백년해로수당을 7회 지급.

 

평화통일 가정당 김승석 (일산 서구)

“밝고 활기찬 일산서구 만들겠다”

출마의 변

나 김승석은 지난 25년간 참가정 만들기 운동, 불우청소년 장학사업, 중 고등학교 순결강의와 승공강사로 활동을 해 왔다. 25년 전부터 전국민 사상무장운동, 환경정화운동, 도덕부흥운동 등을 위해 일하고 있다.
특히 일산서구지역은 킨텍스, 호수공원, 종합운동장 등이 있으며 덕이지구 개발과 뉴타운건설 등 3호선 연장으로 일산지역을 선도해 나갈 것이다. 건전한 가정문화 창달과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만들어 밝고 활기찬 일산서구를 만들겠다.
고양 일산 서구 지역은 국제종합전시장(KINTEX), 종합운동장, 호수공원 등을 막대한 예산을 들여 운영하고 있다. 저를 일산 서구지역에서 국회의원으로 당선시켜 주시면 저는 통일그룹의 세계적인 기반을 활용하여 다양한 국제적인 행사를 유치할 것이며,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일산서구 발전핵심공약을 실천하겠습니다.

공약
참된 가정을 위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 개발
노인, 청소년, 여성문제 등 가정중심으로 모든 문제 해결
지식, 문화, 환경을 핵심가치로 하는 행복한 도시 건설
일산 뉴타운 건설과 덕이지구를 임기 내 완료

 

무소속 소병규 (일산 갑)

“국회개혁과 경제개혁 꼭 이루겠다”

출마의 변

지난 7∼8년동안 사업차 해외를 방문할 때마다 그 나라들의 각종 정책들과 정보 자료를 입수, 준비하며 국내의 정책들과 비교분석 해왔다.
지금의 출마는 그동안 준비하고 닦은 정책 및 방향을 토대로 고양시민과 더 나아가 국가 국민을 드높이고 시민각자의 질적인 삶의 향상과 불만을 근본적으로 개혁시키기 위해서다.
나는 오랫동안 정치인이 아닌 전세계를 다니며 사업가로서 무역과 제조업을 하면서 취득한 국제 국내업무 사업 감각을 토대로 멋있고 자신감 넘치는 정책을 펼 자신이 있기에 출마를 한 것이다.
시대가 변하고 세계가 바뀌고 있지만, 한국의 국회는 바뀌지 않고 있다. 선진정치를 하기 위해선 국회의원들이 바뀌지 않고는 변화가 될 수 없다. 돈 공천은 새로운 신 정치 입문자들에게 큰 제한의 장벽이요, 부패와 썩어 곪은 구태정치의 존치이다. 국회의원들은 끊임없이 노력을 하여 정책에 대한 노력과 선진외국의 내용과 정책, 세계의 흐름 등을 읽고 연구하고 개선해야 된다고 생각한다.
나는 국회개혁과 경제개혁을 꼭 이룰 것이다.

공약
국제학교(=자립형사립학교) (초,중,고) 건립
버스노선정리, 신설 및 마을버스 운영
초대형 문화전시관 설치
현실적 서민생활 고통적 규제 철폐, 개선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