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신문] 고양시정신건강증진센터(센터장 이병욱)가 오는 23일(화) 모바일 홈페이지(m.goyangmaum.org)를 오픈한다. 이번에 선보일 모바일 홈페이지는 고양 시민의 정신건강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제작됐으며, 정신건강 정보안내, 마음 건강검진, 비공개 상담, 정신건강 관련 기관 등 정신건강 서비스 전반에 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마음 건강검진' 메뉴는 이용자 스스로 자신의 정신건강 상태를 무료로 점검해본 후, 필요하면 상담 전화를 바로 걸 수 있도록 구성해 상담 문턱을 대폭 낮췄다. 
이병욱 센터장은 “더 많은 시민이 자신의 정신건강에 관심을 갖고 관리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홈페이지를 제작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시민과 더 가까이에서 호흡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5월 31일까지 스트레스 측정 이벤트인 ‘체크 유어 마인드(Check Your Mind)’를 진행한다. 고양시정신건강증진센터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스트레스 검사결과 화면을 스크린 캡처해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스트레스 검사는 메인화면의 마음건강검진 메뉴에서 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바일 커피 쿠폰(10명)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7일이며, 고양시정신건강증진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정신건강증진센터로 문의하면 된다(031-968-2333).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기념 SNS 이벤트, 체크 유어 마인드(Check Your Mind)]
모바일 홈페이지(m.goyangmaum.org)에서 스트레스 검사를 한 후 결과화면을 스크린 캡처해 페이스북 페이지 댓글로 달아주세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마음을 담은 경품을 드립니다! 친구 소환, 모바일 홈페이지 사용소감을 함께 남겨주시면 당첨확률 UP! UP!

▶ 응모 기간 : 2017년 5월 23일(화) ~ 5월 31일(수)
▶ 당첨자 발표 : 2017년 6월 7일(수) 고양시정신건강증진센터 페이스북 페이지
▶ 이벤트 경품 : 모바일 커피 쿠폰(10명 추첨)
▶ 문의 : 031-968-2333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