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VIP·6.25 참전용사 초청행사 열어

사계절 아름다움 즐기는 핫 플레이스
주말마다 야외테라스에서 재즈공연

 

지난 21일 퍼스트가든에서 재즈공연과 함께 한 VIP 초청 행사 모습


[고양신문] 고양시와 파주시 경계에 위치한 퍼스트가든(회장 김창희)은 지난 21일 저녁 재즈 공연과 함께 한 ‘파트너 VIP초청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주최측은 행사를 통해 파주진로체험지원센터, 지자체와 미디어 관계자 등 300여 명의 VIP를 대상으로 퍼스트가든을 소개하고, 파트너사와의 네트워킹 강화 및 비전과 목표를 밝혔다.

김창희 회장은 “본 VIP 행사에서 다양한 국내 주요 관계자들을 만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다양한 제휴 마케팅, 미디어 파트너십 활동, 지역사회 공헌 등을 진행함으로써 국내 뿐 아니라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7년 1만6000평 규모의 복합 문화센터로 문을 연 퍼스트가든은 23가지 테마의 유럽식 정원과 생태 정원에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까지 갖춰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또한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퓨전한식당, 유럽식 건물로 지어진 웨딩홀과 사계절 이용하는 썰매장, 숲속 카페와 기프트 숍까지 여러 편의 시설을 아우르고 있다. 덕분에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하는 관광 명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
 

아름다운 조명으로 물든 퍼스트가든


특히 야외테라스인 해피가든에서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6시와 7시에 주말 재즈공연이 진행된다. 퍼스트가든의 아름다운 풍광을 감상하며 낭만적인 재즈 음악과 함께 맥주와 음식을 즐길 수 있다.

퍼스트가든은 개장 이후 지역 업체들과 자매결연을 맺어 지역 공헌사업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이달 28일에는 파주시의 6·25참전유공자협의회 주선으로 6·25참전용사 40여 명을 초청해 퍼스트가든 투어를 열 예정이다. 또한 태양메디텍의 혈압 측정기와 아워홈의 식료품 세트를 선물로 증정하고, 파주 맛집 ‘교하정’에서 식사를 대접한다. 김창희 회장은 “호국보훈의 참뜻을 기리고, 참전용사들의 헌신에 감사하는 '6월 호국보훈의 달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참전용사 어르신들을 초청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 및 다양한 기관과 연계하여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상지석동 1021-3(파주시 탑삭골길 260)
문의 : 031-957-6861
 

퍼스트가든 재즈공연장 모습

 

퍼스트가든 유럽식 정원 전경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