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부동산
GS건설, 고양 덕은 'DMC리버시티자이' 분양사이버 모델하우스 15일 오픈
  • 김윤석 기자
  • 승인 2020.05.15 08:27
  • 호수 1469
  • 댓글 0
고양덕은 DMC리버시티자이 투시도

[고양신문] GS건설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덕은지구 A6블록에서 ‘DMC리버시티자이’를 분양한다.

DMC리버시티자이는 지하 2층~지상 24층, 7개동, 전용면적 84~99㎡ 620가구 규모로 이주대책 대상자 우선 분양을 제외한 530가구가 일반 분양 물량이다.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전용면적 84㎡A 143가구, 전용면적 84㎡B 151가구, 전용면적 84㎡C 162가구, 전용면적 84㎡D 46가구, 전용면적 99㎡ 118가구 등 총 620가구로 구성된다.

단지가 들어설 덕은지구는 서울 마포구 상암동과 맞닿은 입지로 상암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다. 덕은지구에서 가양대교를 이용하면 서울 강서구에 닿을 수 있으며, 자유로, 올림픽대로, 월드컵로 등을 이용해 서울 주요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또한, DMC리버시티자이는 인근 풍부한 개발 호재로 인한 향후 주거환경 개선도 주목할 만하다. 우선 마포구 상암동과 영등포 양평동을 잇는 왕복 6차선 월드컵대교가 올해 12월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월드컵대교 준공시 일대 교통 혼잡이 크게 해소될 전망이다.

덕은지구는 상암DMC와 연계해 약 30만3300㎡ 규모의 미디어밸리 복합타운 사업 조성 계획으로, 상암DMC와 시너지효과가 나는 것은 물론 향후 자족 기능까지 확보할 전망이다. 또한 덕은지구 도시개발사업을 비롯해 인근에 수색역세권, 미디어시티 개발사업 등이 예정돼 있어 향후 약 58만8000평 규모에 6만여 명이 종사하는 서부권 미디어 특화산업 벨트가 조성될 계획이다.

DMC리버시티자이는 자이 브랜드에 걸맞는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전력회생형 엘리베이터나 세대 내 주방 절수페달, 고효율 LED조명 등 다양한 에너지 절약 시스템이 적용될 예정이며 자이에만 적용되는 국내최초 환기형 공기청정시스템인 ‘시스클라인’이 거실과 주방에 기본으로 제공된다.

분양관계자는 “덕은지구는 서울 마포구, 강서구 등과 맞닿은 사실상 서울 생활권의 입지를 갖추고 있어 본격적인 분양 전부터 관심을 보이는 수요자들이 많다”며 “DMC리버시티자이는 실물 견본주택 없이 100% 사이버 모델하우스로만 운영되는 만큼 온라인 홈페이지 및 다양한 상담 창구를 통해 예비 청약자들이 편리하게 분양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DMC리버시티자이는 실물 견본주택 없이 사이버 모델하우스만 15일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사이버 모델하우스는 분양 홈페이지를 통해 세대 유니트별 가상현실(VR) 영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상담을 원하는 예비 청약자들을 위해 카카오상담 및 화상삼당 등 다양한 상담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윤석 기자  kimy922@naver.com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윤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