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년 유기농업 고집한 신민보 님이 생산한 귀한 쌀

고양에서 27년 유기농업으로 살린 귀한 쌀,

몸을 살리고 땅을 살립니다

도정공장에서 바로 도정한 쌀을 들고 있는 신민보 청송유기농주말농장 대표. 현미는 갓 도정한 쌀이 가장 좋습니다.
도정공장에서 바로 도정한 쌀을 들고 있는 신민보 청송유기농주말농장 대표. 현미는 갓 도정한 쌀이 가장 좋습니다.

고양에서 27년 동안 유기농 농사를 짓고 있는 청송유기농주말농장 신민보 대표님의 쌀을 공동구매 방식으로 판매합니다. 현미가 몸에 좋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아직 수요량이 많지 않아 공동구매 방식으로 일정정도의 주문량을 맞추어야 도정기계를 돌릴 수 있습니다. 몸에 좋은 귀한 쌀을 먹을 수 있는 기회이자, 농업인의 열정과 정성이 가치 있게 소비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우리의 주식인 쌀에는 탄수화물 외에도 지방과 단백질도 풍부한데, 이 영양소의 95%는 쌀눈과 쌀겨에 담겨있습니다. 쌀눈과 쌀겨를 살린 현미는 쌀의 영양분을 오롯이 담고 있지요. 쌀눈과 쌀겨를 도정해버리는 백미의 탄수화물만 주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100%가 어렵다면, 50%라도 현미로 바꿔보세요.

현미가 몸에 좋다는 것은 과학적으로도 확실하지만, 두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쌀겨와 쌀눈에담긴 지방이 산패되기 쉽고, 쌀겨가 살아있어 30번 이상은 꼭꼭 씹어 먹어야 합니다. 또 농약에도 취약해 가능하다면 유기농이나 무농약이 좋습니다. 갓 도정한 현미를 30번 이상 꼭꼭 씹어 먹어야 하는 숙제가 있습니다. 30번 이상 씹으시면 얼마나 고소하고 맛있는지, 밥맛 때문에라도 현미만 찾게 됩니다.

몇 가지 숙제를 해결할 수 있다면 현미는 질병을 예방하고 치유하는 훌륭한 음식입니다. 여러 연구결과를 통해 현미 등 통곡물은 뇌졸중과 심장병, 당뇨, , 심혈관질환을 낮추거나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고 밝혀진바 있습니다. 현미를 주식으로 드신다면 매일매일 보약을 드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무농약 유기농 현미는 구하기 쉽지만 밥맛이 좋은 고시히까리 현미는 귀합니다. 농사가 어렵고, 생산량은 적기 때문입니다.
무농약 유기농 현미는 구하기 쉽지만 밥맛이 좋은 고시히까리 현미는 귀합니다. 농사가 어렵고, 생산량은 적기 때문입니다.

고양신문은 지난 두 번의 공동구매를 통해 청송 현미가 영양은 물론 맛도 좋다는 반응을 확인했습니다. 무농약 유기농 현미는 구하시 쉽지만 고시히까리 무농약 현미는 아주 귀합니다. 농사가 어렵고, 생산량도 적기 때문입니다. 이번 주문부터는 월 정기주문도 받습니다. 1100명의 정기주문을 받습니다. 건강을 위해, 땅과 몸을 살리는 농업을 위해. 많이 신청해주세요.

-생산자 : 신민보 청송유기농주말농장

-생산지 : 27년 째 유기농 농사를 짓고 있는 송포 법곳동 일대

-판매상품 : 무농약 현미, 무농약 백미 5kg, 10kg

-상품특징 : 갓 도정한 무농약 고시히까리

-보관 : 겨울엔 한 달까지 괜찮고, 여름엔 바로 김치냉장고에 보관합니다

-판매가격 : 5kg 2700010kg 48000

-주문방식 : 1회 주문 또는 월 정기주문

-문의 : 010-5299-6728

*신민보 님은 전통 유기농법으로 쌀을 재배합니다

바로 신청하기 http://naver.me/GTgXXBdI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