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 선정 ‘고양시 관광맛집’

(사)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가 고양의 외식업소 중 고양을 찾는 관광객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대표 맛집으로 ‘고양시 관광맛집’을 엄선한다. 이들 업소에는 ‘고양시 관광맛집’ 인증패가 증정·부착되고, 다양한 지원 서비스가 제공된다.


벽제농원 이상섭 대표 부부
벽제농원 이상섭 대표 부부

[고양신문] 잘 달궈진 숯불 위에서 지글지글. 살짝 익히면 고소하고 촉촉한 육즙에 입안이 행복해진다. 한우 맛이야 두말하면 잔소리. 다만 가격이 부담스러워 선뜻 선택하기 어려운 메뉴다. 이럴 땐 정육점식당이 제격이다. 다양한 부위의 신선한 고기를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기 때문이다.

덕양구 통일워터파크 인근의 ‘벽제농원’은 한우암소전문 정육점식당이다. 30년간 정육점을 한 주인장의 안목으로 2015년 음식점을 시작했다. 한우를 직접 경매를 통해 들여오기 때문에 가격에 거품이 없다. “7년째 주방을 지켜주는 주방장과 오랫동안 손발을 맞춰오는 직원들 덕분에 손님들에게 변함없는 맛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게 이상섭 대표의 말이다.

한우를 부위별로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한우모둠, 갈비탕, 새싹육회비빔밥이 대표메뉴. 생오겹살, 돼지갈비도 인기메뉴다. “최상급 한우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놓으려 노력한다”는 이상섭 대표는 “벽제농원에서의 한끼가 소중한 추억이 되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대표 이상섭
주소 고양시 덕양구 대양로 13
문의 031-963-3339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