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학부모 공개강좌, 24일 프랜차이즈 사업 설명회

[고양신문] 아이들의 영어습득을 위한 가장 확실하고 빠른 길을 제시하고 있는 엄마표 영어 드림키오가 학부모 공개강좌와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를 잇달아 연다. 17일 오후 2시 30분에는 유재경 강사가 ‘엄마표 영어 자신감 UP’을 주제로 미니 공개강좌를 펼치고, 24일 오전 10시에는 바른 엄마표 영어교육 사업에 관심 있는 사람들을 위해 서경희 대표가 직접 설명회를 진행한다. 

영어를 언어로 습득하기 위해 일상생활에서 엄마와 함께하는 영어 교육법을 선도하고 있는 어린이 영어 전문 교육기관 드림키오는 다양한 영어 DVD와 원서를 활용한다. 이를 통해 많이 듣고 보고 또 따라 하면서 모국어를 익히듯이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하는 것으로 이미 입소문이 나 있다. 

서경희 드림키오 대표는 “엄마표 영어 10년의 노하우를 쌓아온 전문 강사의 공개강좌와 더불어 영어교육 사업을 함께 펼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코로나 이후 아이들에게 새로운 영어학습법을 전하고픈 학부모와 드림키오 사업에 관심 있는 분들의 참여를 환영한다”고 말했다. 

덕양구 화정동 드림키오 본원에서 열리는 이번 공개강좌 참석자 전원에게는 5만원 상당의 쿠폰을 증정하고, 사업설명회 참석자에게는 계약 시 가맹비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문의나 참가신청은 전화 031-963-0963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