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3시 행주아트홀, 김목경 남궁옥분 환상의 통기타 '무료공연'

환상적인 기타연주와 노래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김목경.
환상적인 기타연주와 노래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김목경.

코로나19 확산으로 고생하고 있는 고양시의 의료진과 공직자, 지역주민을 위한 통기타 공연이 열린다. 기타 음악의 대중화를 위해 다양한 공공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콜텍문화재단이 주최하는 통기타 공연은 김목경 남궁옥분 박강수 등 국내 대표적인 통기타 가수들이 대거 출연한다. 오랜만에 추억의 기타 선율에 푹 빠져볼 수 있는 시간이다.

콜텍문화재단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기타를 전공하거나, 취미로 즐길 수 있도록 공연과 교육, 강좌를 지원하면서 기타를 즐기는 이들이 축제처럼 참여할 수 있는 기타경연대회를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다. 고양시민들을 위한 콜텍 통기타 축제는 기타를 사랑하는 연주자와 기타 연주를 즐기는 관람자를 이어주는 풍성한 음악축제로 준비된다.

이번 공연은 공연이 열리는 행주아트홀 인근의 지역주민들이 운영하는 협동조합 행주토성과 코스캡이 후원한다. 행주아트홀은 300석 규모의 관람석과 최적의 시설을 갖춘 전문 공연장이다. 누구나 무료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넓은 공연장에서 거리두기를 하면서 안전하게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콜텍 통기타 축제 개요>

-시간 : 18일 토요일 오후 3

-장소 : 행주아트홀(덕양구 행주산성로 38)

-출연진 : 김목경, 남궁옥분, 박강수, 강지민, 장하은, 김진산, 스타리 스트링밴드, 잉꼬부부통기타, 이여통 그사람들, 소울프렌즈

-관람료 : 무료

-주최 : 콜텍문화재단

-후원 : 행주토성 코스캡

-문의 : 1599-4985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