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특례시-중부대, 행정인력 전문화 교육 협력 지속하기로

[사진 = 중부대학교]
[사진 = 중부대학교]

[고양신문] 중부대학교(총장 이정열)가 29일 고양 창의캠퍼스 세종관에서 ‘2022 중부대 고양스페셜 정책과정 성과공유회 및 수료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고양특례시 이재복 행정지원과장과 중부대학교 신현정 평생교육원 부원장, 시 공무원 및 대학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중부대 고양스페셜정책과정의 장기교육에 참여・이수를 완료한 27명 수료생의 정책연구과제 발표 등 전문화 직무 교육에 대한 성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후 수료증 수여 및 시상 등 교육생 전원의 수료를 축하했다.

고양스페셜정책과정은 고양특례시 6급(팀장) 공무원 27명을 대상으로 고양특례시가 위탁하고 중부대(사업선정기관)가 수탁교육을 진행했으며 중부대는 우수 공무원 중간관리자 양성을 위해 공직가치, 리더십, 직무가치, 자기개발, 소양활동 등 우수한 교육과정으로 주요 5개 분야를 중점적으로 교육했다.

이날 수료식에서 이재복 고양시 행정지원과장은 “스페셜 과정의 수료는 끝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이라고 생각한다. 이제 다시 업무로 복귀할 텐데 교육을 통해 갈고 닦은 역량을 중간관리자로서 충분히 발휘하기 바라며 고양시 발전을 위해 중추적인 역할을 기대한다”라며 “특히 우수한 교육환경과 수준 높은 교육과정 운영 등 고양시 공무원 장기교육에 힘써준 중부대학교 이정열 총장님과 대학 관계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중부대 신현정 평생교육원 부원장은 “중부대는 지역과 상생·발전하며 지속가능한 대학으로서 혁신과 변화를 통해 성장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양특례시와의 관학 연계벨트 구축으로 우수한 전문 인력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