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신동, 능곡·행주동 마을캠페인 
3월 27일(월) ~ 4월 21일(금) 
샘터마을과 능곡역 등에서 진행

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진우)이 3월 27일부터 4월 21일까지 마을캠페인 ‘새로 시작해 봄, 다시 해 봄’을 진행한다. 마을캠페인 ‘새로 시작해 봄, 다시 해 봄’은 실내·외 마스크 해제와 새로움과 시작을 떠오르게 하는 봄을 맞이해 내가 이루고 싶은 다짐과 함께 행신동, 능곡·행주동의 각종 마을 의제를 해결하기 위한 다짐을 작성하고 그 다짐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물품 추첨으로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마을캠페인은 온라인·오프라인으로 나누어 진행되는데, 온라인 캠페인은 3월 27부터 4월 21일까지 복지관 카카오톡 계정을 추가해 필요한 물품을 적어 채팅으로 보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캠페인은 동별로 진행되며 행신1·2동은 행신2동 맥도날드 사거리(맥도날드 앞)와 샘터마을 2단지(행신초등학교 앞)에서, 행신3·4동은 가라뫼사거리(새마을금고 방면), 롯데마트 앞 사거리(농협은행 앞)에서 각각 3월 28일과 4월 11일 양일간 진행된다. 능곡·행주동은 4월 8일 하루 능곡동 마을축제(능곡역)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마을캠페인으로 지역주민들과 소통하고 나아가 마을의제에 대한 서로의 생각을 공유함으로써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을 증진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고양시에 거주하는 지역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고 있다.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지역복지부로 문의(031-839-6000)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