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제공량(40g)당 당 함량 0g
유기농 통곡물로 식이섬유 강화
11일까지 와디즈 특가 펀딩 진행

닥스메디오랄바이옴이 내놓은 신제품 닥터시리얼 [이미지 = 닥스메디오랄바이옴]
닥스메디오랄바이옴이 내놓은 신제품 닥터시리얼 [이미지 = 닥스메디오랄바이옴]

[고양신문]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에 대한 연구를 기반으로 구강 건강을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기업 ㈜닥스메디오랄바이옴이 간편대용식 시리얼 ‘닥터시리얼’을 출시했다. 닥터시리얼은 손쉽게 한 끼를 해결하면서 영양분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최근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찾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먹거리를 구매할 때 영양성분을 고려하는 꼼꼼한 소비자가 늘고 있다. 닥터시리얼은 이런 추세에 맞게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 1회 제공량(40g)당 당 함량이 0g으로 당에 대해 전혀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시리얼이다. 영양과 건강을 모두 잡은 것.

특히 닥터시리얼은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를 위해 유기농 발아 현미, 발아 보리, 발아 통밀, 발아 귀리, 발아 수수 등 100% 국내산 유기농 통곡물로 유기농 프락토올리고당과 57억 구강 유래 유산균 사균체 5종을 코팅해 식이섬유를 강화했다. 또한, 코팅된 유산균은 ㈜닥스메디오랄바이옴이 자체적으로 선별하고 직접 분리 배양한 건강한 유산균을 사균화 시킨 사균체로 구강과 장에 항염효과가 높다.

그뿐만 아니라 닥터시리얼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안전한 원료로 HACCP 인증을 받았고, 유기농 협회에서 공급받은 국내산 원료를 사용했으며 착색료, 설탕, 합성향료, 감미료나 첨가제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어린이나 노약자 등 남녀노소 모두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미지 = 닥스메디오랄바이옴]
[이미지 = 닥스메디오랄바이옴]

1회 제공량(40g) 씩 적게 포장돼 있어 휴대와 보관 편의성을 높였으며, 가방 속에 간편하게 넣고 다닐 수 있는 작은 크기라서 어디서나 요거트나 우유와 곁들이면 건강한 한 끼를 완성할 수 있다.

닥스메디오랄바이옴 관계자는 “건강한 식단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식이섬유를 강화한 닥터시리얼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원료로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닥스메디오랄바이옴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품 ‘와디즈’를 통해 이번 신제품을 먼저 공개했고, 11일까지 한정 수량 특가로 펀딩을 진행한다. 펀딩이 종료된 이후에는 닥스메디오랄바이옴 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