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현실에 가장 적합한 운영방식 채택

(구) 원당 웨딩홀이 국내 외식업계에 일류급으로 평가 받고 있는 리더스 클럽으로 재탄생 하였다. 리더스 클럽은 이미 강남 지역은 물론 서울지역에서 그 명성이 자자하다.
현재 서초, 역삼, 서대문, 노원 등의 서울 지점과 군포, 안양, 부천, 대구 등 지방 지역까지 지점을 확대 하고 있다. 특히 원당지점의 오픈은 그 동안 관산동, 삼송동, 식사동, 주교동, 성사동등 덕양구 지역 주민들이 딱히 이용할 곳이 없었던 웨딩 뷔페가 생김으로 시내 중심가로 발길을 돌려야 했던 불편함을 해소 할 수 있는 오픈이라는 점에서 지역민들에게 많은 관심과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리더스 클럽 원당점은 지역의 특성에 맞는 운영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대부분 예식이 있는 뷔페에서는 예식시간이 30분에서 1시간의 여유밖에 없고 거기에 두팀, 세팀이 중복되어 혼잡한 결혼식이 될 수 밖에 없는 실정이다.
그러나 리더스 클럽 원당점은 예식시간 2시간에 무조건 하나의 예식만을 치루기 때문에 가까운 친지, 친구 등 주변 분들과 여유 있는 담소를 나누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전체적인 분위기가 호텔형식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 결혼 당사자의 고풍스러움은 물론 하객들의 편리함도 더 하고 있다. 백일, 돌잔치 등 소규모의 연회식은 오히려 결혼식의 고풍스럽고 여유로움보다도 더욱 알차가 치룰 수 있다.
아담한 공간에 원탁의 식탁, 아이가 자라면서 찍어뒀던 동영상을 방송하여 아이의 자라나는 모습을 보여 줄 수 도 있다. 특히 행사를 치러 보신 분 들은 누구나 느끼는 소음으로 인하 아이의 스트레스는 오히려 좋은 행사를 치루면서 아이에게 피해를 주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리더스 클럽은 칸막이와 단독행사가 가능한 룸이 있어 그런 피해를 아이에게 전혀 주지 않는다. 이처럼 리더스 클럽은 기타의 동일 업소와는 달리 고객의 편의와 고객의 입장을 고려하는 운영을 하고 있다.
웨딩 뷔페의 중요한 것 중 하나가 음식이다. 저렴한 곳은 재료의 신선도와 종류의 다양성 부족으로 초대를 하고도 싫은 소리를 듣는다. 가격대가 고가인 곳은 음식의 품질과 종류의 다양성은 좋으나 역시 경제적인 측면에서 부담이 간다.
그러나 리더스 클럼 원당점은 가격대는 고양시 평균 가격의 중간대를 형성하지만 음식의 품질과 종류는 일류 호텔과 비슷한 수준을 자랑한다. 이러한 수준의 뷔페를 선보일 수 있는 이유는 리더스 클럽이 자체로 식자재 유통, 제과, 제빵, 병과 등을 직접 운영하면서 20여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기에 가능하다. 리더스 클럽 원당점은 현재 한정식, 양식, 일식 등 점심 상설 뷔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오픈기념 혼수상품권 증정 행사도 진행 중이다.
‘ 소중한 시간을 맡기시면 감동을 선물로 드리겠습니다.’ 라는 이념으로 웨딩 뷔페를 운영하는 리더스 클럽 원당점은 그 동안 시간에 쫒기고 , 가격과 음식 맛에 불만을 나타내던 소비자 고객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다. 문의 . 968-11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