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 행정대학원 고양총동문회

지역사랑 실천 ‘사랑의 송포쌀’ 전달의 아름다운 나눔이 지난 20일 백석동 퀸스웨딩홀에서 있었다. 아름다운 나눔의 주인공들은 경희대학교 행정대학원 고양총동문들이다.
이취임식이 있던 이날 고양총동문들이 모여 지역에서 생산되는 송포쌀 20kg 48포를 취임축하 화환 대신 송포쌀로 기증을 받아 어려운 이웃과 관내 결식아동들을 돕자는 사랑의 실천이라는 취지에서 기증하게 된 것이다. 이날 사랑의 쌀은 문촌7사회복지관 송포 송산거점과 설문동에 위치한 꿈나무의 집, 고양푸른학교 반디교실에 각각 기증됐다.
이날 이,취임식에서 사랑의 쌀을 전달한 이재석 경희대 행정대학원 총동문회장은 “앞으로도 이번 동문회장 이취임식을 시작으로 화환대신 쌀을 기증받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눔을 실천 할 수 있는 따뜻한 동문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백연기 4대 회장의 이임사와 이재석 5대회장의 취임사, 경희대 행정대학원 부원장의 축사 등과 함께 전 동문들의 박수갈채로 이취임사가 진행이 됐으며, 고양총동문회 이치엽 초대회장, 이철휘 2대회장, 최광일 3대회장 등 전임 회장들과 이중구 시의원, 임형성 시의원, 송포농협 정영석 조합장 임원 지점장, 신희숙 고양여고 총동문회장, 경희대 행정대학원 고양총동문회원 500여명 등 많은 지역 내빈들이 참석해 사랑의 쌀 기증이라는 아름다운 나눔의 행사를 빛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