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포농협 49회 정기총회…나눔경영 실천 강조

송포농협 정기총회가 29일 가좌지점 강당에서 열렸다. 정기총회는 원명복 신도농협 조합장과 정순환 지도농협 조합장, 정명훈 원당농협 조합장 등 지역농협 조합장들과 역대 조합장, 그리고 300여 조합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정영석 조합장은 “개정된 농협법은 무엇보다 나눔 경영을 강조하고 있다”며 “지역농협은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공익적 가치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정영석 조합장은 이어 “지난 4년 동안 함께 해 준 임직원들과 조합원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마지막 공식 인사를 전했고 “신임 조합장과 임직원이 한마음이 되어 모든 역량을 발휘해 나가길 바란다”고 차기 집행부에 대한 격려의 인사도 전했다.
축사를 전한 이봉운 시의원은 “어려운 가운데도 고비를 잘 넘겨준 정영석 조합장과 임직원, 조합원들의 노고를 마음 깊이 치하한다”고 인사했다. 고양시장 출마를 준비하고 있는 이봉운 의원은 “3선 시의원을 이제 마무리하고 새로운 길을 준비하고 있는데 난관이 많다”며 “송포지역 조합원 여러분들께서 많이 도와달라”고 고향 송포의 적극적인 지지를 당부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지난 한 해 동안 각 분야에서 열심히 일해 준 조합원과 임직원에 대한 상장 전달식도 있었다.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