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동아리 ‘자스민꽃향기’ 29일 정기연주회

여성 클래식기타 동아리 자스민꽃향기가 5월 29일(토) 오후 4시 30분 장항동 저동초등학교 앞 돌체음악감상실에서 제6회 정기연주회를 갖는다.

자스민꽃향기는 2001년 대화동 주민자치센터에서 개설한 클래식 기타 강좌를 듣기 위해 모인 사람들이 모태가 되어 창설됐다. 이후 지금까지 5회의 정기 연주회와 고양시 여성 경제인 연합회 초청연주, 고양시 상공회의소 1주년 기념식 초청연주, 아람누리 공연서포터즈 공연 등 20여 회의 초청연주회를 가진 바 있는 실력파다.

이번 연주회에는 작곡가 비발디의 냄새가 물씬 풍기는 경쾌하면서도 아기자기함이 가득찬 ‘konzert G major’, 애니메이션 걸작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에서 흘러나온 ‘Always With Me’. 장만옥, 양조위 주연의 영화 ‘화양연화’에서 흘러나온 ‘Quizas Quizas Quizas’등을 연주한다. 이 외에도 우리 가요 '마법의 성', 애정한 선율로 기타애호가의 사랑을 받는 ‘Romance No 1’도 연주한다. 이번 연주회에는 강효영, 이은실, 엄유정, 이효숙, 이옥란, 김주현, 최수남, 양영심, 권영란, 김주현씨 등이 연주한다.

자스민꽃향기 김중훈 지도강사는 “음악을 통해서 사랑을 나누고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어가는 소중한 일을 한다는 것에 축하와 감사를 드리며 합주단 한사람 한사람 개인으로도 좋은 경험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문의 010-9144-9991(양영심)/010-5048-5521(엄유정)

이병우 기자 woo@mygoyang.com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