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알림 문화
드림하이 시민합창단 단원모집

고양시 ‘드림하이 고양시민합창단’이 19일부터 10월4일까지 16일간 대규모로 추가 단원을 모집하고 있다.

결성 두 달 만에 KBS ‘전 국민 합창대축제 더 하모니’ 1차 오디션에 합격하는 등 세간의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드림하이 고양시민 합창단은 다문화가정, 장애인, 자원봉사자, 어르신, 택시기사 등 남녀노소 다양한 계층의 시민 30여명으로 구성됐다.

백발의 노인과 어린 소녀, 휠체어를 타고 무대에 올라서서 뜨거운 감동을 전하는 공연을 보면 한 편의 감동어린 영화를 보게 된다는 관객들의 의견이다. 그래서인지 이들의 합창이 있는 공연장에는 항상 진한 여운이 남겨지게 된다.

참가 신청자는 고양시에서 개최되는 제92회 전국체육대회기간(10월 6일부터 12일) 사이에 오디션을 실시하고 정식 단원의 기회를 부여받게 되며 불우이웃 돕기, 자원봉사, 청소년 문화 나눔, 각종 문화행사 및 축제 등에 참여하여 민간예술 전도와 봉사분야에 활약을 하게 된다.

신청서는 ‘드림하이 고양시민합창단’ 공식 홈페이지인 다음카페(http://cafe.daum.net/goyangcitizenchoir)에 게시되어 있으며, 10월 9일 전후 개최될 오디션에서 자유곡 1곡과 서류심사를 통하여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혹은 전화(010-9912-9699, 010-4811-2921)로 문의하면 된다.

 

고양신문  webmaster@mygoyang.com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양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