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완주, 조미야 / 이주목장 / 벽제농협 / 1992년 7월 낙농을 하며 자연순환 농법으로 경영비를 절감하고 있고, 자가 조사료 생산을 통한 수입 조사료 감축과 생산성 향상으로 유질을 개선하고 있다.

 

 

▲ 김대진, 정현숙 / 필승농장 / 지도농협 / 1993년 12월 시설채소를 하며, 작목반을 조직해 신농업기술 등을 작목반원들에게 전파하고 있다.

 

 

▲ 최경복, 이순금 / 두산농장 / 원당농협 / 1994년 12월 수도작, 시설채소를 하며, 선진기술 습득으로 우수 농산물 생산을 활발하게 하고 있다.

 

 

▲ 김훈, 오제희 / 영훈농장 / 신도농협 / 1995년 12월 화훼 농사를 하며, 과학화된 영농기술로 규격화된 고품질 화훼를 생산 하고 있다.

 

 

▲ 김창래, 임옥순 / 창대농장 / 벽제농협 / 2000년 3월 시설채소를 하며, 채소류의 영농기술개발을 통해 농가 소득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

 

 

▲ 우진호, 박창수 / 동마루 / 신도농협 / 2001년 2월 친환경 쌈채소류를 하며, 친환경 농산물 생산토대를 마련했고, 수경재배 채소류의 일본수출선도와 농업관련 대학에서 후계농업인 양성을 활발하게 하고 있다.

▲ 박호근, 이복순 / 금강농원 / 한국화훼농협 / 2001년 3월 화훼 농사를 하며, 호접란 개화유도시설(냉방시설)을 이용한 연중 출하시스템 정립으로 홍수 출하를 예방하고 있다.

▲ 조성업, 김영임 / 청룡농장 / 일산농협 / 2007년 3월 수도작을 하며, 저농약 농산물 생산과 자가 브랜드로 소비자와 직거래를 활성화하여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 허증, 노충미 / 엑셀란 목장 / 고양축협 / 2008년 12월낙농을 하며, 1989년 제1회부터 한국 홀스타인 품평회 개최준비위원회로 활동하고 있다. 품평회를 통해 품종 개량의 중요성과 성과에 대해 많은 낙농가에게 희망을 주고 있다.

▲ 최준배, 유성형 / 녹색마을 / 일산농업협동조합 / 새싹채소 / 2012년 10월 새싹채소를 키우며, 농산물 품질관리원의 친환경무농약인증, G마크 인증, 고양시우수농산물 인증을 획득하고, 고품질의 새싹채소를 생산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