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젠틀맨'뮤직비디오 촬영지, 고양 원마운트 워터파크

▲ 스카이부메랑고 & 월링더비쉬

환상적인 놀이시설로 문을 연 고양 고양 원마운트가 싸이 뮤직비디오 촬영지로 단숨에 화제에 올랐다.

'싸이 젠틀맨'을 통해 세계인들의 눈길을 끈 고양 원마운트는 '런닝맨'과 '정글의 법칙' 촬영지로 다시 화제에 올랐다. '젠틀맨'에 등장한 고양 원마운트 공간은 웅장하고 세련된 시설을 갖춘 스포츠 클럽과 워터파크, 스노우파크, 스트리트몰 등이다.

뮤직비디오 중 100여명의 백댄서들이 멋진 춤을 선보인 곳, 물에 빠지는 곳 등이 바로 고양 원마운트다. 싸이는 제작진이 제출한 여러 공간 중 고양 원마운트를 직접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국적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야외 태닝공간과 실내 파도풀의 해외 해안분위기
워터파크는 캐리비안베이 못지않게 재밌는 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일산 호수공원과 한강까지 한눈에 조망되는 고양 원마운트 실외 워터파크는 다양한 풀과 함께 물놀이 및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다. 북미 해변의 여유로움과 낭만, 생동감을 콘셉트로 디자인되었다. 자연채광 아래 태닝을 즐길 수 있어 가족은 물론 젊은이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고양 원마운트 루프가든에 위치한 에버슬라이드 또한 이색적이다. 여름에는 실외 워터파크와 연결되어 100m길이의 튜브 슬라이드로, 겨울에는 스노우파크와 연결되어 실외 눈썰매장으로 변신한다.

또한, 에버슬라이드 옆 쪽으로는 아름다운 조경 속에서 산책을 할 수 있는 산책로와 선베드에 누워 태닝하는 사람들의 모습이 어우러져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실내 워터파크에 거대한 파도가 몰려오는 실내형 최대 규모의 격렬한 서머 파도풀과 카니발 비치는 마치 해변에 와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게 한다. 또한 국내 최대 규모의 아쿠아플레이존과 워터 스플래쉬, 화려한 물축제의 이벤트풀이 준비되어 있다.

짜릿하고 다양한 어트렉션 준비로 다이나믹한 스릴 느껴
이처럼 정적으로 쉴 수도 있지만 다이나믹한 즐거움을 선사할 다양한 어트렉션이 준비되어 있다. 250m길이의 신나는 해저탐험, 벤츄라리버와 짜릿한 스릴의 절정으로, 스카이 부메랑고를 추천한다.

이밖에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샴페인볼 슬라이드, 킹볼라이드는 워터파크 내·외부를 연결하는 튜브를 아슬아슬하고 짜릿하게 슬라이딩한다. 또한 50m 높이에서 아찔한 라이딩을 하는 월링더비쉬와 콜라로도드립은 익스트림 어트렉션을 선호하는 방문객에게 최고의 짜릿한 추억을 선사한다.

~6월 30일(일)까지 입장료

입장료
<종일권> 대인 주중30,000원 주말50,000원
               소인 주중20,000원 주말38,000원
<오후권> 대인 주중18,000원 주말30,000원
                소인 주중12,000원 주말23,000원
                *36개월 미만 영유아 무료입장
시간 10:00~20:00      (주중 실외18:00 주말 실외 19:00)
문의 1566-2232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