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몽 에스테틱&스포츠마사지 ‘누에바NUEVA’

▲ 색상 고운 아로마 허브 솔트를 풀어 족욕을 하는 공간이다. 전신 프로그램 전에 혈행 순환을 촉진시키기 위해, 족욕실에서 허브티를 마시며 관리는 시작된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괜한 말이 아니다. 요즘 사람들, 겉모습만으로는 나이를 가늠하기 어렵다.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피부와 신체 나이는 얼마든지 바뀔 수 있다. 에스테틱 숍이 더 이상 연예인이나 여성들의 전유물이 아닌 건 다 이유가 있다.

피부와 전신체형 관리를 한 곳에서
원마운트 스포츠클럽 2층에 있는 누에바((Nueva, 새로운(new)을 뜻하는 스페인어)는 피부와 전신체형 관리를 한꺼번에 받을 수 있는 스포츠마사지 클리닉이다. 분당과 강남에서 에스테틱과 스포츠마사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유정민 원장이 10년 노하우를 집약해 지난 6월 문을 열었다.

“10년 전만해도 피부 관리를 받는 일반인들이 그리 많지 않았어요. 하지만 요즘엔 남성들도 ‘나’에 대한 투자로 여기죠. 얼굴은 관리하는 만큼 맑아지고 어려 보이는 게 맞아요. 여기에 전신 관리까지 챙긴다면 더 건강하고 젊게 살 수 있죠.”

누에바에는 피부 관리를 위해 방문하는 여성 외에도 스포츠클럽에서 운동을 한 후 들르는 남성들이 많다. 특히 스포츠마사지를 받으러 왔다가 피부 관리 티켓팅을 하는 남성이 상당수다. 에스테틱 문턱을 넘기 쑥스러워하던 남성들에겐 반가운 공간인 셈이다. 반면 피부 관리를 위해 찾아왔다가 스포츠마사지를 받는 여성도 많다. 분위기가 밝고 고급스러워 부정적인 선입견 없이 스포츠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 배우 고현정 씨의 피부관리 비결로 매스컴을 탄 후, 더욱 주목을 받는 발몽 제품. 물광 동안 피부를 만들어주고 노화방지 효과가 높다.
발몽(VALMONT)으로 클렌징부터 마무리까지
이곳의 관리 프로그램은 족욕으로 시작한다. 허브솔트를 푼 40℃가량의 따끈한 물에 10분 정도 발을 담그면 피로가 풀리고 혈액순환이 원활해져 마사지 효과가 높아진다.

피부 관리에는 클렌징부터 마무리까지 스위스 발몽과 프랑스 달고(THALGO) 제품을 쓴다. 둘 다 명품으로 꼽히는 화장품. 세럼과 크림이 수십만원대를 호가하는 발몽은 배우 고현정이 이 제품으로 관리를 받는다고 알려지면서 더욱 유명해졌다. 피부의 미세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세포재생 효과를 지닌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피부 상태를 살펴가며 체계적으로 제품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발몽 본사 차원에서의 정기적인 교육이 이뤄진다는 게 유 원장의 귀띔이다.

발몽이 안티에이징 효과가 뛰어나다면, 달고는 보습 효과가 높다. 일반 에스테틱 제품과 비교해 두 제품은 효과가 눈에 띌 정도로 좋지만, 워낙 고가여서 웬만한 피부 관리숍에서는 쓰기 힘들다. 일산에는 거의 없다. 그 때문에 이 제품을 체험하기 위해 오는 손님들도 꽤 많다.

“발몽과 달고 제품을 사용하면서도 비용 부담은 강남보다 적어 고객들이 만족해 한다”는 유 원장은 “최근 유행하는 물광 피부를 만드는 데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포츠마사지는 경력 10년 이상의 전문 관리사들이 맡는다. 체형교정, 통증관리, 비만관리, 지압, 경락 등 관리사마다 전문 분야가 달라 상담 후 몸 상태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관리를 선택하면 된다. 스트레스 등으로 근육이 뭉치는 목, 어깨, 등은 물론 혈액순환 문제로 부종이 있는 팔과 다리, 혈액공급이 잘 되지 않는 손끝과 발끝까지 온몸을 마사지 해준다. 만성피로와 통증,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틀어진 체형을 바로잡는 데 효과가 있다. 소요 시간은 1~2시간.

▲ VIP 관리실이다. 보다 쾌적하고 품격 높은 공간으로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휴식은 덤이 아닌 필수
에스테틱이나 스포츠마사지 숍을 고를 때 신경 쓰이는 것 중 하나가 분위기다. 적어도 1시간 이상 긴장을 풀고 머물러야 하기 때문이다. 누에바는 원마운트 스포츠클럽 로비에서 바로 연결되는 고급스런 분위기다. 밝고 깔끔한 인테리어도 첫인상을 좋게 한다.
유 원장은 “에스테틱이나 스포츠마사지 시장이 넓어진 건 반갑지만, 일부 숍의 부정적인 이미지를 줄 수 있는 운영은 안타까운 일”이라며 “누에바는 가족, 친구, 동료와 함께 편안하게 머물며 아름다움과 건강을 챙기는 공간”이라고 강조했다.

스페셜 프로그램 Tip : 누에바의 7일 완성 바캉스 디톡스
• 3days 페이스 리페어 집중케어 3회
   =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세포의 탄력, 수분 회복.
      예민해진 피부 면역력 향상, 화이트닝

• 2days 보디 집중케어 2회
   = 전신마사지와 등 아로마관리로 순환촉진, 에너지테라피

• 2days 보디 릴렉스 집중케어 2회
   = 전신마사지와 발마사지. 여름 동안 체내 깊숙이 쌓인 독소를 배출해 세포 활력 순환관리

▲ 원마운트 스포츠센터 2층에 위치한 누에바 정문으로 연결된 계단.

누에바 infomation
위치
일산서구 한류월드로 300번지 원마운트 스포츠클럽 2층
영업 오전 10시~자정
프로그램 발몽 보습·재생 9만원, 발몽 안티에이징 11만원, 발몽 피부+전신 25만원, 달고 물광피부 7만원, 달고 화이트닝+모공 10만원, 전신스포츠 5만5000원, 등·어깨·목 4만2000원, 전신아로마 11만원, 명품몸매관리 19만8000원 *선불, 현금, 10회 등록 시 할인혜택 있음
문의 031-961-6432(예약 필수)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