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고생 17일까지 오후권 1만원

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가 설 연휴와 봄방학으로 이어지는 2월, 가족‧친구들과 워터파크를 찾는 물놀이객들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초‧중‧고생들은 오는 17일까지 방과후 학생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원마운트 현장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구매하면 워터파크 오후권을 1만원에 살 수 있다(정상가는 대인 기준 3만원). 초등생 이하는 1만6000원으로 워터파크를 온종일 즐길 수 있다. 학생증, 취학통지서 등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을미년을 맞아 양띠 고객과 금요일에 워터파크를 찾는 고객들에겐 종일권을 1매당 1만6000원에 판매한다. 양띠 고객은 동반 1인까지 프로모션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고, 금요일에는 가족‧ 친구‧연인 누구와라도 3명만 뭉치면 ‘불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원마운트 워터파크는 겨울 시즌 동안 실내 워터파크와 실외 워터파크 노천 온천을 운영한다. 실내 워터파크는 평균온도 33도, 수온 31도의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며, 불감 온도(체온과 비슷한 온도) 35도의 수압마사지 시스템 ‘바데풀’까지 갖추고 있어 물놀이와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원마운트 홈페이지(www.onemount.co.kr) 공식 SNS채널(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유투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566-2232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