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연 정기 총회, 기업 판로활성화 업무협약

고경연 정기 총회
기업 판로활성화 업무협약

(사)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는 지난 10일 빛마루 8층 대회의실에서 제2회 정기 총회를 개최했다<사진>.
이번 총회는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 됐는데, 1부에서는 연합회와 그랜드백화점 일산점, ㈜고양신문의 ‘지역 기업인 판로 활성화 업무 협약식’ 및 연합회와 의료법인 일산복음병원 간 ‘진료지정병원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로써 연합회는 주엽동에 있는 그랜드백화점 내 ‘고양시 우수중소기업 상생관’을 추진하게 된다. ‘고양시 우수중소기업 상생관’은 기업에게는 제품의 우수성을 알려 매출증가에 이바지하고, 소비자에게는 우수한 제품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통로 역할을 하게 된다. 

업무 협약을 통해 연합회 회원사들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포함해 지역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또한 우수기업 및 모범사원 표창식을 통해 지난 한 해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한 기업과 사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사)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는 이 외에 초등학교에 재학 중인 어려운 형편의 아동 20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2부 연합회 정기총회에서는 안건 의결 및 연합회 사업성과 보고와 단기 및 중·장기 비전을 제시했으며 회원사 및 고양시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항상 선두에서 함께 할 것임을 강조했다.
총회에 참석한 회원사들은 “기업인들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도움을 주기 위해 물심양면 노력하는 연합회의 모습에 자부심을 가지게 되었으며 연합회의 운영 및 업무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었던 유익한 자리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총회에 참석한 최성 고양시장은 “(사)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는 모범적인 기업경제인 단체로서 지역경제 발전과 일자리 창출 및 나눔 봉사 등 헌신적인 활동에 감사를 표하며 기업의 애로 해결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총회는 ㈜움트리, ㈜디앤비, ㈜체리쉬, ㈜현대제지, ㈜삼흥산업에서 다양한 물품 후원을 하는 등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 회원 간 훈훈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