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고양시민 복지나눔 1촌맺기
2015 감사행사 개최


고양시(시장 최성)와 고양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김형모 위원장)는 지난 1일 고양아람누리 새라새극장에서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이라는 주제로 고양시민 복지나눔 1촌맺기 사업을 통해 나눔에 참여한 기업, 기관, 시민들에게 격려와 고마운 마음을 담은 뜻 깊은 감사행사를 가졌다.

 

고양시민 복지나눔 1촌맺기는 지난 2011년부터 지금까지 이어온 사업으로 고양시의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원하는 대표적인 복지사업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함께 나누는 복지도시, 함께 만드는 행복도시 실현에 동참하신 후원자분들이 서로 공감하는 자리인 동시에 따뜻한 복지도시 고양시임을 새삼스레 느끼게 하는 시간이었다. 

축사를 전하고 있는 최성시장

 

  

▲ 최성 시장에세 감사패를 전달받는 고양시 홍보대사 개그맨 유상무

주요행사는 1부 나눔, 일촌을 꿈꾸다로 개회식 및 감사패 전달과 2부 나눔콘서트에선 문촌7종합사회복지관 사회복지사로 구성된 Moon7공연과 마두1동 강애수 복지위원의 시와 나눔, 감동적인 가수 해바라기의 공연은 관객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아내리게 했다.
 

▲ 시 낭송중인 마두1동 강애수씨

 

  행사에 참여한 한 시민은 "2015감사행사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이라는 주제에 맞게 분위기가 훈훈하고 한해동안 나눔으로 하나 되었던 분들과 함께한 시간이 이렇게 아름다울 줄은 몰랐다며 너무도 감동적이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 수상자는 고양파주아이쿱생협 자연드림 마두점 매니저 이수현, 옛고을 돈통갈비 대표 최지원, 연세리더스치과 이승훈 등이 있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